본문 바로가기
일성이의 여행 기록/2019 발리 여행기록

드디어 마지막! 발리 꾸따 맛집 fat tony, BBQ mek made :: 발리 여행 17편

by 여행블로거 일성 2019. 10. 9.
728x90
반응형

발리 여행 17편
ㅡㅡㅡㅡㅡㅡㅡㅡ17일차ㅡㅡㅡㅡㅡㅡㅡㅡ
발리에서 남은 시간은 이틀정도였지만
여행도 오래하니 중간중간 쉬어줘야해
많이 쉬었더니 17편이 발리 여행의
마지막 편이다. 발리 오기전에는 하루하루 어떻게 다 쓸까 싶기도하고 귀찮아서 빼먹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예약해두고 쓰니 한결 편하다☺️
그치만 중간중간 와이파이가 약해 몇번씩 날라갔을땐 정말😤😤
이날도 흔히 레프트라고 불리는 꾸따 리프에서 황제 서핑을 즐긴 후 형이 추천하는 fat tony 가성비 햄버거 맛집으로 왔다.

Fat tony's (Jl. Sriwijaya No.28, Legian,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바로 여기! 오토바이는 바로 앞에다 주차해 두고
옷이 젖어있던 우린 에어컨 빵빵한 실내를 두고 바깥쪽 테이블에 자리 잡았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는 듯!
여기도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고 형이 소개했다.

테이블 마다 칠리핫소스와 케쳡이 있다.

Fat Tony's  메뉴
심플해서 좋다. 우린 3개를 시켰는데
더블 패티 버거 두개에 add on에 있는 치즈, 베이컨, 에그를 다 추가했다. 총 120k , 그리고 치즈 퀘사딜라 하나 35k 총 155k

여기서 음식을 받아 가져다 주신다!

똑같은 더블 패티 버거!
우리처럼 다 추가해서 드시길!
진짜 리얼 존맛탱.

솔직히 너무 커서 질질 흘리면서 먹었다.
입에 다 안들어간다.

치즈 퀘사딜라까지!
퀘사딜라 안에는 별거 안들어가는데 요게 또 맛있다. 햄버거 안먹고 요것만 먹어도 될 정도!
단돈 35k

정말 맛있다. 꾸따에서 한번만 간게 후회된다.
여긴 꼭 가길!  두번가길!

4시쯤 식사 후 노을을 보러 꾸따비치로 와서 아무생각없이 앉아있으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한국과는 또 다른 느낌!
해변이 끝없이 넓다.
참! 한국과는 달리 해가 지고나서는 밤바다를 볼 수 없다. 가로등이 없어 굉장히 깜깜해지니
위험할 수도 있다. 조심!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온 영스파. 꾸따비치 근처!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예약한 이름을 말하고 들어갔다.
내부는 다른 마사지샵 보다 깔끔하고 넓었다.
경락마사지를 좋아하는 분들은 발리니즈마사지가 맞을듯 싶다. 그치만 한국 마사지를 기대하고 가기엔 기대에 못미침. 그래도 발리 마사지샵 중에선
좋은편에 속하는 듯 싶다. 예약하고 다녀오시길.


ㅡㅡㅡㅡㅡㅡㅡㅡㅡ18일차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아.. 완전 피곤쓰를 직감하곤 고젝어플로 맥도날드 배달을 시켰다.

바로 이 어플! 발리에선 필수 어플이다.
이걸로 택시,배달까지 전부 ok
필리핀에서 그랩어플을 쓴적있는데 똑같다.
그랩 인도네시아판인듯!
최소금액도 없고 배달의 민족 어플처럼 간단히
원하는 음식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하면 된다.
나는 항상 배달원과 만나서 결제했다. 현금으로!
심지어 배달료도 저렴! 고젝 어플 필수.
참! 배달원 위치도 실시간으로 볼수있어 굳👍👍

무사히 잘 도착한 내 맥날!
숙소 바로 앞까지 오니 내려가서 현금 드리고 받아오면 됨!

숙소에서 쉬기로 결정하고 뒹굴거리다 늦은 저녁먹으러 온 곳.  이 곳도 형의 추천으로 왔다.

Warung BBQ Mek Made (Jl. Patih Jelantik, Legian,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길거리에 있는 포장마차 느낌! 우린 pork ribs 60k 와 white rice 하나 시킴! 디저트도 시키고 싶었으나 조금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폭립밖에 없었다ㅜㅜ

친절하신 사장님ㅋㅋ 사진찍으려고하니 따봉을 날려주신다👍👍 직접 구워주심!

우리가 도착했을땐 한국인분들과 중국인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다. 역시 한국인한테 유명한 곳!

60k짜리 폭립!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으나
한화 약 5천원 생각하면 양이 충분하다.
심지어 부드럽고 맛있다. 소스를 맵게해달라고하면 지코바느낌도 난다고 한다.
배가 고프지않아서 2명이서 간단하게 나눠먹음!
발리 여행 막바지에라도 이렇게 맛집이 많다는걸 알게돼서 다행이다. 이렇게 맛집을 추천해준 형한테 🙏🙏

나의 발리 여행은 이렇게 끝이났다.
이제 19일간의 발리여행 숙소 , 맛집 총정리를 해볼까싶다.
이번 여행도 크게 다치는거 없이 안전히 다녀와서 다행이다. 항상 건강이 우선😊😊
발리 여행 끝.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