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내가 제일 애정하는 필리핀 삼겹살 리엠포와 코인워시 빨래방 후기 :: 해외에서 겨울나기 3

by 일성이 2019. 10. 16.
728x90
반응형

필리핀에 온지 4일차 기록
숙소에는 시그널이 잘 안떠 블로그를 쓰기가 힘들어 근처에 와이파이가 있는 샹그릴라로 왔다.
한국에선 와이파이때문에 백화점에 올 줄은 생각도 못했지만 뭐 나름 한국 인터넷의 소중함을 알아가고 있다.

샹그릴라몰 메가몰보다는 다르게 조금더 하이클라스 쇼핑몰이라 사람도 적고 가격도 비싸다.

FIGARO 샹그릴라 4층에 위치한 커피숍!
제일 괜찮아보여 들어왔다.

역시 가격은 비싼편😂

케잌도 있으나 패스~

앉을 테이블이 많아 좋다 ㅎㅎ

딸기음료 하나를 시키고 앉아
단절됐던 세상과의 소통을 두세시간쯤 했을까
시간이 늦어져 샹그릴라몰이 마감 준비를 하기에 나도 나왔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일요일이라 그린필드마켓이 아직 하고있었다.

많은 사람들과 그 속에서 공연도 하고있어
포스팅도 할겸 허기도 달랠겸 해서 들어갔다.

많은 음식들 중에 내가 선택한 steak combo
150페소로 나쁘지않은 가격이다.

밥이 많아 나중엔 밥만 먹게됐다는..ㅋㅋㅋ
아는 맛이지만 역시 소세지와 고기는 배신하지않는다 항상 맛있다ㅎㅎ

금,토,일 일주일에 3일이나 이렇게 집앞에서 볼 수 있으니 앞으로 자주 나올거같은 느낌이든다.

다음날 밀린 빨래를 하러 들린곳
코인빨래방! 가깝지만 빨래감을 들고오기엔 멀기때문에 그랩카를 이용해서 왔다.

한국 코인빨래방이랑 똑같이 생겼다.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가격표!
워시 18kg 미디움, 9kg 라이트 하나씩
드라이 빅사이즈 31분짜리로 하나
세제랑 섬유유연제까지 총 500페소정도 나왔다.
한국보단 저렴해보이지만 만만치않은 가격!

순서는 옆에 직원들이 알려주니 걱정말자
직원도 많고 한국과는 다르게 항상 직원이있다.

세탁기 윗부분 세제넣는 곳!

빨래가 끝난 옷들은 담아 건조기로 옮기면 된다.
귀엽게 생겼다ㅎㅎ

오늘 저녁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필리핀 브랜드 안독! Andok's 어딜가나 맛이 똑같고 맛있다!

안독스 메뉴

치킨과 리엠포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바베큐 리엠포와 치킨반마리로!

하프치킨 135페소

BBQ 리엠포 한줄 68페소!
2줄은 먹어야 될듯싶다.

나의 페이브릿 필리핀 라면 호미 Ho-mi

왕좌의 게임보며 저녁식사 클리어!
왕좌의게임 시즌 6  꿀잼😊😊
다들 필리핀 안독스 꼭 드셔보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