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처음먹어보는 이스라엘 음식 Hummus Elijah 그리고 그린힐스에 다녀오다. :: 해외에서 겨울나기 4

by 일성이 2019. 10. 17.
728x90
반응형

요즘들어 더 와이파이 신호가 안잡힌다..
한국 인터넷이 많이 그립다. 블로그를 쓰러 가까운 백화점으로 쿠ㅜㅜㅡ 필리핀 포켓와이파이 비추!

오늘 아침겸 점심은 바로 이스라엘 음식점인
Hummus Elijah(7850 Makati Avenue, Makati, 1209 Metro Manila, 필리핀) 에서 시켜먹었다. 아마 살면서 처음 먹는 이스라엘 음식인듯 싶다.

Elijah combo 390페소와 배달비 49페소
총 439페소! 2명이서 먹기에 조금은 적은 양!

Yellow rice and pita bread

Small hummus

넓직한 도우를 찢어 채소도 올리고 hummus에 찍어먹으면 👍존맛탱 두툼한 도우와 치즈에 담긴 완자? 느낌의 훔무스가 이스라엘에 대한 생각을 바뀌게 해준다 ㅋㅋ

숙소에서 할일없이 딩굴다 친구가 불러 친구네로!

고맙게도 저녁을 대접해줬는데 리엠포와 라잉(laing)이라는 채소로 이루어진 소스!
요즘 필리핀 소스가 잘 맞는거 같다.
깔라만시나 식초등등! 

다음날은 그린힐스로!
그랩쉐어를 이용했는데 차가막혀서 그런지 20분거리를 한시간만에 도착했다.
여긴 교통체증이 장난아니다ㅜㅜ

그랩 픽업 포인트 항상 우리가 지도에 찍은곳으로왔는데..

그린힐스 영업시간!

그린힐스 지도

입구부터 가짜들이 요로코롬 걸려있다.
여기 가짜들은 퀄리티가 높아 가격도 좀 있는듯!
나도 백팩하나 다음에 구해와야겠다ㅋㅋ

그냥 보세옷들도 팔고

악세사리들도 많이판다.

내가 놀랬던 점은 위층으로 올라오니 스마트폰거래가 활성화돼있는 시장이 있었다.
내 스마트폰을 팔수도있고 중고로 살수도있으며
고치는것도 가능하다!

오른쪽에 앉아있는 사람들이 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고치는 사람들 여기도 빨리 오라며 호갱행위 장난아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와 중고 갤럭시 s10도 있었다
케이스 좀 구경하고싶었는데 계속 말걸어서 그냥 나와버렸음🤪🤪

먹을거 사러 내려온 곳
마트 이름은 모르겠으나 굉장히 컸다.
그린힐스 안에있는 마켓!

과일이 왜이렇게 비싼건지 모르겠다.
내 사랑 망고... 조금더 싸지면 안되겠니

요 참치는 한국 참치랑 똑같음!
한국참치 안사도 될듯하다.

요만큼이 3000페소!
이렇게 놓고보니 싸게 많이산건지 잘 모르겠긴 하지만 당분간은 식량걱정 없어서 좋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