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눈썹정리가 3천원? 포테이토와 망고쉐이크 박살내기 - 일상편

by 일성이 2019. 10. 27.
728x90
반응형

요즘 일찍일어나는게 제일 큰 목표인데 근 3-4일간은 잘 일어나다 오늘은 7시넘어 일어났다. 맘편하게 7시에 일어나는걸로 바꿀까싶다... 이놈의 작심삼일

아침은 오늘도 샐러드로! 이것저것 전날 마트 물가 리뷰하러 다녀오면서 사온걸로!
필터 덕분에 더 맛나게 나왔지만 실제로도 맛있다☺️ 잘 만든듯!

필리핀에서 오래있으니 제일 큰 고민이 화장품!
한국 제품 (이니스프리,더페이스샵)이 있으나 한국보다 많이 비싼듯해 필리핀 제품 쓰려니 걱정이다.

Sm light mall (SM Light Mall, Madison, Mandaluyong, 1560 Metro Manila, 필리핀) 안에있는 watsons에 도착. 내가 살 마스크팩!
마스크팩도 한국이 더 저렴한 듯!
나의 선택은 항상 싼걸로ㅎㅎ

블로그에 올리려고 열심히 찍었던☺️

화장품 공병도 있다. 저번 한국에서 발리갈때 수화물없이 기내수화물로만 발리갈 예정이여서 공병사서 100ml로 화장품을 들고왔는데 공병에 용량표기가 안돼있어서 다 압수당했다.
화장품 공병에 용량 표기 돼있는지 꼭 확인하자.

(출처 : 구글맵)
친구따라 눈썹정리하러 온 곳.
Stylash 이곳도 마찬가지로 에셈 라이트 몰 2층에 위치해있다.

뭐 눈썹정리 눈썹칼로 좀 밀어봐서 돈주고 해야되나 싶었지만 따라왔음!

가격표!
우리가 한 눈썹정리는 Brow threading 실제모! 150페소밖에 안한다. 엄청 저렴한 가격!
실로 한다고 하는데 유튜브로 외국인들이 하는걸 본 적 있는 나는 무척 기대했음.

다들 페이스 왁싱중! 처음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굉장히 아팠다. 눈썹 숱도 많아서 더 아픈듯
하고나오니 눈썹주변 시뻘겋게 변했다.
후기 사진은 젤 밑에!

전에도 한번 리뷰했지만 또 하고싶었던 over mango 눈썹스레딩을 받고 난 후라 눈썹이 너무 아팠지만 그래도 망고는 😍

플레인 망고 쉐이크 95페소!
이정도 가격에 이런 망고쉐이크라니 ㅜㅜ
너무 맛있잖아! 완전 달달

점심도 안먹어서 망고 쉐이크랑 같이먹을려고 온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여기도 에셈몰 안!

맛은 4가지인데 치즈 바베큐 사워크림 칠리바베큐까지! 포테이토 코너 지점 큰곳은 종류가 더 많다고 한다. 우린 아쉽게도 4가지밖에 없었다..

전체를 찍으려고 했으나 직원들 눈치가 보여 😂

포테이토 크기와 가격들.
Mega사이즈 110페소 짜리 하나 시킴!
Tera사이즈는 옆에 용기만 봤는데도 겁나 컸다.
둘이서 테라사이즈먹으면 배 터질듯

음.. 만들어둔게 다 떨어져서 새로 만들어주는데 그게 더 좋다😊 겁나 뜨거운 포테이토 먹고싶었으니.

포테이토 코너앞의 의자에 앉아서 기다린지 10분쯤 됐을까 드디어 겟!
종이봉투로 전해지는 열기~~  숙소가면서 먹을까 싶었지만 안좋은 생각이란걸 바로 깨닫게됐다. 필리핀은 겁나 덥고 또 뜨거운 포테이토를 먹기엔 힘들었겠지🤪

사워크림과 바베큐 반반!
역시 뭐든지 반반이 최고
전에샀던 망고 쉐이크에 찍어먹기도하고
맛은 롯데리아 양념감자랑 똑같은데 조금 더 양념이 많은듯. 양도 더 많고^^
숙소 1층 상가에도 있던데 자주 먹게 될듯한 느낌

마지막 사진은 정리된 내 눈썹쓰.
눈썹 정리 전 사진은 너무 더러워서 패스ㅋㅋ
150페소에 완전 만족중이다.
아마 또 갈듯! 물론 조금 덜 아팠으면ㅜㅜ

요즘 숙소에만 있고 장보러 한번씩 다녀오니 몸이 근질근질하다ㅜㅜ 마닐라 당일치기 여행도 다녀오고 해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