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무제한 삼겹살집이 필리핀에? 삼겹살라맛(samgyupsalamat) :: 해외에서 겨울나기 8

by 일성이 2019. 10. 25.
728x90
반응형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기에 도전! 새벽 6시에 일어난 나는 건강을 위해 파파야 주스를 만들어 먹었다. (벌써 건강챙기는 ㅋㅋ) 위 건강에 좋다는데 양배추만큼 좋은지는 잘 모르겠다. 양배추가 워낙 좋으니. 어쨋든 꾸준히 챙겨먹는중!

오늘도 아침 운동을 하러 나가는 길에 무심코 보게됐는데 그새 새로 붙였나보다. 할로윈데이가 얼마안남아서.

봐도 봐도 적응안되긴 마찬가지.. 너땜에 자주 놀라는중.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듯. 우리 숙소 타워에 어린 꼬마친구들도 많이 있던데 아이들이 완전 좋아할듯! 어제 엘레베이터에서 완전 귀여운 꼬마를 봤는데 그 꼬마도 좋아하겠지. 무심코 안녕!(한국어) 했는데 손을 흔들어주었다. 내 손짓보고 대충 알아들은듯 ㅎㅎ

숙소에 있는 풀장! 풀장있는건 알았지만 여기 데이터가 잘 터질줄은 몰랐다. 자주 오게될거 같은 느낌. 물은 차갑지만 필리핀은 더우니 휴가온거같고 좋다.

파란하늘. 하루에 세번 하늘을 보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라는데 세번 보려고 노력해야겠다.

풀장 가이드라인 7시부터 하니 아침에도 와야겠다는 ㅋㅋ
수영한바탕 하고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먹으러! 오늘 저녁은 SAMGYUPSALAMAT 이라는 삼겹살 체인점 필리핀에선 한국 음식, 한국 문화가 진짜 유명해 삼겹살 가게도 많다.

여기도 그 중 하나. 작년에 필리핀에 있을때 한번 온적있는데 괜찮았어서 또 방문했다. Samgyupsalamat Unlimited Korean BBQ(TV5 Launchpad bldg. Ground floor. Sheridan corner, Reliance St, Mandaluyong, Metro Manila, 필리핀)

오픈시간 11:00부터 02:00 매일 영업한다. 점심시간은 널널하게 먹을 수 있지만 저녁은 항상 일찍가길! 대기시간이 길다. 여기말고 다른 삼겹살집도 마찬가지. 필리핀에선 인기절정이라 항상 대기줄이있다.

일찍가서 운좋게 바로 식사! 이른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다.

기본 상 차림. 김치 잡채 파절이 쌈 감자등등 소스까지 완벽하다.

왼쪽부터 SARSA BEEF , YANGNYUM BEEF , BUL-JIB PORK 개인적으로 살사 비프가 제일이었다.

해피아워가 있어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399페소에 5종류의 돼지고기만 언리미티드 무제한이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함께 즐기는건 11-15시까지 449페소, 15-02시까지는 499페소. 우린 돼지고기,소고기 둘다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499페소짜리로!

소주도 있다. 술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주류는 안시킴! 참고로 물과 아이스티는 기본제공이라 음료는 안시켜도 될듯.

한국 불판이라 열림 닫힘도 한국어로 적혀있었다. 처음 나오는 고기양은 작지만 리필할경우 굉장히 많이 준다. 그래서 다 못먹고 남겼음. 남기게되면 200페소 벌금있으니 주의..
오랜만에 위에 기름칠했다.ㅎㅎ 필리핀 사람들이 한국문화를 좋아하는건 참 좋은 일인듯 싶다. 더 많이 한국 문화가 세계로 뻗어나갔으면! 타지에 있어도 한국 문화덕분에 힘이난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