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발레어 서핑대회 시상식과 로컬맛집 후기 :: 해외에서 겨울나기 7

by 일성이 2019. 10.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서핑을 하는 날! 어제는 파도가 너무 크고 대회본다고 정신없이 지나갔는데 오늘은 여유롭다! 필리핀 친구들이 와서 원래 묵던 2층 방에서 1층으로 옮김!

바로 여기! 이방의 좋은점보단 안좋은점이 더 많다. 혹시나 이 숙소를 묵게된다면 2층으로! 2층이 데이터가 잘 터지고 1층 방 앞 테이블에서 노래틀고 놀기때문에 시끄럽고 불편하다.

서핑보드를 빌리러 나루서프캠프로!
가는 길에 보이던 발레어 스펀지 보드. 귀엽다ㅋㅋ

나루캠프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
해변에서도 들어가는 입구있음.

오늘은 행사가 있을 예정이라 REEF 브랜드에서도 플랜카드를 붙여뒀다.

나루캠프에 있는 보드들
9피트 되는 보드중에 렌탈용은 3개 그중에서 고르면된다. 하드보드 4시간 400페소,
4분의 1크기의 왁스 제공,
클래식으로 9.2정도 되는놈으로 빌렸다.

몇개없는 라이딩 영상!
나도 잘 타고싶드아!
2시간 조금 넘게타고 반납! 후 항상 손님이 많던 식당으로! 내가 묵은 숙소에서 3분거리라 발레어에 있는동안 자주왔던가게 이름도 없던 곳


딱히 간판과 구글맵에서도 안찾아지므로
15.762660,121.567230 <<이걸 검색하면 나온다.

야외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다.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서퍼들이 아침식사하러 많이온다

간단한 메뉴판.
 오믈렛을 이때 먹고 반해서 매일 아침 오믈렛먹으러왔다.

이건 모랑가와 다른걸 섞은 주스인데 매실음료 담은걸로 생각하면될듯!
딱 맛있다. 이 음료가 계속 생각남 ㅜㅜ 꼭 드시길ㅋㅋ

시니강 sinigang 이라고 불리는 필리핀 수프 신맛이 나니 처음엔 입맛에 안맞았다. 그치만 먹다보니 먹을만하다. 처음 먹으면 입에
맞는분 잘 없을듯.

spamsilog

omelette

siomai rice

오믈렛은 extra rice시켜서 같이 묵으면 딱! 안에는 양파와 스팸과 치즈까지 !  완전 내 스탈이다.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먹으러 나온 곳!
The Good Food(Buton St, Baler, Aurora, 필리핀)
손님도많고 후기도 괜찮은곳!


친구들까지 6명이었는데 우리의 치즈퀘사딜라와 감자튀김이 아무리기다려도 안나왔다.


언제나올지 몰라 기다리며 필리핀 카드게임을 한지 1시간쯤 지났을까 직원이오더니 치즈가 다나갔단다..
그럼 미리말해주지😤😤 감자튀김만 먹고 환불받아나왔다. 배가 많이 안고파 다행이지 후..🤦‍♂️
바로 나와 파티가 열리는 나루 서프캠프로!


밤에보니 또 다른느낌 다음엔 이런 좋은 호텔에서 묵어야지! 돈 많이벌자ㅋㅋ

한참 서핑 영상들을 보여주고있었다.
잘타는 영상 나올때마다 사람들의 함성이ㅋㅋ
아마 어제했던 컴페티션 영상인거 같음!

발레어 서퍼들 다 모인듯! 이날 시상식은 마닐라서퍼 남녀 ,로컬서퍼 남녀 시상식과 이벤트 시상식도 같이 했다.
작년에 산후안에 있을때 봤던 로컬들도 몇명 있었다.
산후안과 발레어 로컬들이 라이벌이라는데 ㅋㅋ🤪
로컬들은 워낙 잘타니..

시상식! 다 모르는 사람들이지만 같이 환호하고 축하해줌! 나도 잘타고 싶다.

메뉴판!

건물안 식당. 150페소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맥주먹으니 배가 차서 먹진않았다.

이번엔 발레어 여행에서 발레어 서핑대회를 직관했으니 다음번엔 산후안 반스대회 꼭 직관해야지! 🙂 발레어 굉장히 자그마한 동네
맘에들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