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길버트 플레이스 레스토랑(Guilbert's place restaurant) 후기. 필리핀 팜팡가 산페르난도

by 일성이 2019. 11. 14.
728x90
반응형
Guilbert's place restaurant

이번 포스팅은 웨이크 보드를 타고나서 지친 몸을 이끌고 저녁을 먹으러 온 곳! 바로 Guilbert's Place Restaurant 길버트 레스토랑이다. 구글 지도엔 Guilberts place pampanga이라고 돼있다. Pradera wake park에서 30분 정도 차를 타고 산페르난도 팜팡가로 이동해야 나온다. 

https://goo.gl/maps/RQbx5kUKArHkxLiQ9

 

Guilberts place pampanga

★★★★☆ · 음식점 · San Fernando

www.google.co.kr

Guilberts place pampanga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식당 건물이 2층으로 크고 넓다. 물론 주차장도 완비돼있어 주차걱정 할 필요 없다.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 부터 오전 12시까지!

1층 카운터와 2층 모습, 2층에서 내려다본 레스토랑.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단체로 온다면 2층에서 식사하는 걸 추천! 조용하고 분위기 좋았다.

 

필리핀 맛집 추천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Romantic BABOY 필리핀 무한리필 삼겹살 레스토랑 리얼 후기.

 

Romantic BABOY 필리핀 무한리필 삼겹살 레스토랑 리얼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하러 ~~ 필리핀에 와서 두번째로 찾은 삼겹 무한리필 레스토랑. 바로 이곳 로맨틱 바보이(Romantic BABOY),낭만돼지 체인점이라 마닐라 곳곳에 있는걸로 아는데 내가 다녀온 곳은 자..

1sung.tistory.com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필리핀 현지 추천 식당 마닐라 편

 

필리핀 현지 추천 식당 마닐라 편

벌써 필리핀 생활도 한달이 넘었다. 만달루용에서 생활한 뒤론 발리 여행처럼 많은 정보가 담긴 포스팅을 쓰진 못 했으나 그래도 나름 꾸준히 쓰고있다. 오늘은 필리핀 현지에 있는 식당 중 내 맘에 들었던 곳들..

1sung.tistory.com

메뉴판

Guilbert's restaurant 메뉴. 우린 7명이서 5개 메인메뉴를 시켜서 먹었는데 물놀이를 하고난 직후라 배가 많이 고팠던지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다.

크랩 앤 콘 수프와 크리스피 크래벨츠

먼저 나온 soup메뉴에 있던 crab and corn soup 60페소와 에피타이저 메뉴에 있던 crispy crabelts 200페소. 통째로 먹는 베이비크랩 튀김과 어디선가 먹어본 듯한 해산물 과자가 같이나왔다. 처음엔 우리가 시킨 seafood 메뉴인줄 알고 실망했는데 후.. 다행히 아니였다.

Putanesca Romana

파스타 메뉴 Putanesca Romana 210페소.일반 토마토 소스의 파스타였는데 나는 하얀 까르보나라 소스를 더 애정해 많이 먹지는 않았다.

Guilbert's Grilled Liempo

Guilbert's Grilled Liempo 210페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필리핀 푸드 리엠포! 여기는 리엠포보다 삼겹살에 더 가까운 느낌이 들어 더 맛나게 먹었다. 시큼새큼 강한 맛의 야채와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이 없다.

Mixed Seafoods

Mixed Seafoods 240페소. 조금은 실망했던.. 믹스 씨푸드인데 새우 두개에 나머지는 다 조개였음. 240페소에 많은 해산물을 기대하기엔 무리였다.

Bangus Sisig 

Bangus Sisig 195페소. 시식도 내가 애정하는 필리핀 푸드인데 여기 sisig이 좋았던 점은 많이 굽지않아 딱딱한부분이 없이 부드러운 시식이라 좋았다. 보통 sisig는 딱딱한 부분이 많아 불편하다.

Honey Chicken

Honey Chicken 210페소. 소스가 맛있어서 기억에 남던 치킨. 치킨이아니라 소고기나 돼지고기였으면 더 맛있게 흡입할 수 있었을거 같은데 아쉽다. 스테이크나 스니첼같은 돈까스 비주얼이라 기대했는데 치킨이라 아쉬움.

7명이서 나눠먹기엔 조금 부족했던 .. 그래도 다양한 종류의 필리핀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았던 ㅎㅎ 게다가 저녁만찬임에도 저렴한 가격! 역시 필리핀 물가는 사랑스럽다. 참 ! 밥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갈릭 라이스. 필리핀 로컬 식당 대부분 갈릭 라이스가 있으니 맛보는걸 추천. 

식사를 마치고 마닐라로 복귀하던 길. 팜팡가는 이미 크리스마스 준비를 끝마쳤다. 길거리에는 불빛들이 반짝반짝 굉장히 예뻤다. 필리피노들이 좋아하는 도시인 팜팡가! 다시 한번 와서 구경하고 싶다.

 

필리핀 웨이크 보드 포스팅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필리핀에서의 흔한 일상 & 클락 웨이크보드 즐기기

 

필리핀에서의 흔한 일상 & 클락 웨이크보드 즐기기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웨이크 보드 탄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웨이크 보드를 타기 몇일전부터 굉장히 큰 기대를 하고있었다😊 서핑은 타지만 웨이크 보드는 처음이라 설렘~~ 전날 일상. 전날 아침! 내가 좋아..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