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Romantic BABOY 필리핀 무한리필 삼겹살 레스토랑 리얼 후기.

by 일성이 2019. 11. 12.
728x90
반응형
로맨틱바보이

오늘은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하러 ~~ 필리핀에 와서 두번째로 찾은 삼겹 무한리필 레스토랑. 바로 이곳 로맨틱 바보이(Romantic BABOY),낭만돼지 체인점이라 마닐라 곳곳에 있는걸로 아는데 내가 다녀온 곳은 자주 들리는 SM LIGHT MALL 안에 있는 로맨틱 바보이다. (내가 굉장히 자주가는 에스엠 라이트몰 1층) 

 

전에 리뷰했던 삼겹살라맛(samgyupsalamat)의 포스팅은 여기 참고.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무제한 삼겹살집이 필리핀에? 삼겹살라맛(samgyupsalamat) :: 해외에서 겨울나기 8

로맨틱 바보이

에스엠 라이트 몰에 처음 온 날 늦은 저녁시간이였는데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앉아 웨이팅하는 모습을 보곤 충격을 먹엇었다. 한국 삼겹살 가게가 이렇게나 인기가 있다니! 사람 많은 시간대엔 기본 2-3시간 웨이팅이라나 뭐라나.. 이렇게 인기가 많아서인지 죄다 삼겹살 무한 리필 가게다. 그냥 삼겹살 레스토랑은 한 곳 밖에 못봤다.

로맨틱 바보이 마스코트

귀여운 로맨틱 바보이 마스코트. 내 이름은 김삼순 이라는 드라마의 돼지 캐릭터 인형 성인버전 같은 느낌 !! ㅋㅋ 옆에는 kenny rogers roasters 전에 배달 리뷰한 가게가 이 곳! 맛있었지만 오늘은 삼겹살을 먹어야하기 때문에 패스!

예약표

패드에 인원 수를 입력한 후 나오는 종이를 들고 앉아 기다린지 5분쯤 됐을까? 옆 화면에 우리 번호가 나왔다. A014! 점심이라 빈자리가 많았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하러 꼬우!

낭만돼지

저기 있는 직원이 번호를 부르며 들어오라고 손짓한다.

낭만돼지

자리안내를 해주는 직원! 인원 수에 맞게 세팅이 돼있다. 심지어 불도 미리 들어가있어 불판이 지글지글! 바로 구울 수 있도록 세팅돼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 한국보다 더 낫다. 

불이 들어오길 기다리지 않아도 돼있는 세팅이 넘나 맘에 드는 로맨틱 바보이. 기본 세팅돼있는 고기는 3종류.

밑반찬도 깔끔하고 불판에 치즈와 계란도 구울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기본으로 나왔던 고기는 우삼겹 두접시와 삼겹살 한줄이 기본으로 나왔고, 무한리필이니 마음껏 더 먹을 수 있다.

메뉴판

로맨틱 바보이 , 낭만돼지의 메뉴판. 여기도 물론 소고기와 돼지고기 둘다 무한리필이다. unlimited pork + beef 499페소. 1인 약 12,000원에 소고기까지 무한리필이니 더할나위없이 좋음 ㅎㅎ 

커리 우삼겹

다 먹고 추가 리필한 커리 우삼겹과 일반 우삼겹 한 접시. 사진은 커리 우삼겹이다. 한국에선 소고기가 비싸 이렇게 만들지 않는데 ~~ 소고기만 왕창 무야지!

삼겹살

굽고있는 삼겹살.. 먹고있는 와중에 아~ 굽는걸 안찍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급하게 찍었던 삼겹살.. ㅋㅋ 불판은 두번정도 교체했는데 바꿔달라는대로 바꿔주는 듯 하다. 덕분에 탄고기 안먹어서 좋다 ㅎ 불화력이 워낙 좋았던탓에.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고기의 기름이 사이드에 다 떨어져 김치굽기는 좋았으나 계란과 치즈 먹기에는 좀 별로인듯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내부모습

달랑 한접시 리필해서 먹고 배불러 나오는 길. 많이 먹지 않는 사람들은 무한리필은 조금 아까운듯? 특히 나<< 다음은 무한리필말고 일반 삼겹살 레스토랑을 가봐야지. 어느새 사람들이 많이 찼다. 필리핀에서 삼겹살의 인기란.. K드라마 인기가 절정인가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