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내가 직접 다녀온 필리핀의 코인워시 빨래방과 마사지 후기!

by 일성이 2019. 11. 8.
728x90
반응형
필리핀 여행기록

빨래를 한지가 언젠지 ~~ 한 3주쯤 됐을까? 그래서 오늘은 옷과 이불의 묵은때를 벗기기 위해 코인워시 빨래방과 나를 위한 마사지샵을 다녀온 후기를 쓰려고 한다. 먼저 코인 워시! 저번 빨래방은 그랩카를 타고 갔어야 했으나 이번에 숙소 1층에 생긴 quickelan! 생긴지 2주정도 밖에 안된 뽀송뽀송한 곳. 귀찮게 멀리 다녀오지않아도돼서 너무 좋다 ㅎㅎ

 

 전에 다녀온 빨래방 후기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내가 제일 애정하는 필리핀 삼겹살 리엠포와 코인워시 빨래방 후기 :: 해외에서 겨울나기 3

 

내가 제일 애정하는 필리핀 삼겹살 리엠포와 코인워시 빨래방 후기 :: 해외에서 겨울나기 3

필리핀에 온지 4일차 기록 숙소에는 시그널이 잘 안떠 블로그를 쓰기가 힘들어 근처에 와이파이가 있는 샹그릴라로 왔다. 한국에선 와이파이때문에 백화점에 올 줄은 생각도 못했지만 뭐 나름 한국 인터넷의 소중..

1sung.tistory.com

quicklean

빨래방 정상 영업중인 사진이다. 겉만보곤 다시 올라갈뻔했던 비쥬얼 ㅋㅋ 아직 오픈 안한줄 알았다. 

가격표와 규칙

심지어 전에 갔던곳보다 훨씬 저렴한듯. 전에 다녀온 곳은 키로수에 따라 거의 2배더 비쌌었다. 오늘은 washer light 30분짜리 두개와 dryer medium 24분 하나로도 충분했음. 전에 했던 가격의 반값으로 빨래를 끝냈다. 

가격은 안적혀있어서 모르겠으나 이곳에서도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살 수 있다. 굳이 안챙겨가도 될듯.

가격

미리 카운터에서 선 결제 후 원하는 세탁기 번호를 말하면 그쪽으로 코인을 넣어줘 시작만 누르면 되는 구조였다. 카드 발급기도 따로 있었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다. 가격은 라이트 워시 2개 , 미디움 건조 1개 총 265페소 현재기준 약 6,000원 정도

washers

내부로 들어가면 있는 세탁기와 소파. 세탁기와 건조기 수에 비해 쉴곳은 조금 부족한 듯 보였다. 세탁기가 조금 작은듯 싶었으나 두개하니 충분했다. 가격도 충분히 저렴해 부담없을듯

세탁기

섬유유연제는 사치. 세제만 넣어 세탁 완료시켰다. 다 끝난후 냄새를 맡아봤으나 섬유유연제 없어도 괜찮았다.

세탁기

처음 넣을때는 많은듯해 하나 더 추가해야하나 걱정했지만 시작을 누르고 보니 공간이 충분했다는 ~ 앞으로도 잘 부탁해~~

건조기

세탁기 두배는 되는듯한 건조기 크기. 2개의 세탁기에 있던 세탁물을 한곳에 넣고도 남았던 크기다. 건조기는 하나로도 충분!

빨래가 끝난 옷가지들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 나는 대충 쑤셔넣고 숙소에서 정리해야지~ 라는 생각으로 바로 숙소로 올라갔다. 역시 생긴지 얼마안돼 청결 그자체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코인워시방! 가까워서 만족스럽고 가격이 저렴해 만족스럽다. 별 다섯개 ★

 


숙소에서 쉬다가 저녁 6시에 예약을 해둔 마사지샵으로 출발했다. 마시지샵은 세탁을 했던곳 바로 옆! 그렇다, 숙소 1층인것이다. 음 ~ 가까워서 너무 좋아~ 사실 전날 받으러 왔지만 예약이 저녁 11시까지 돼있어 포기하고 오늘 받으러 왔다. 동남아 마사지를 저렴한걸로 유명한데 작년 필리핀에 있을때는 내가 있는곳으로 마사지사를 불렀었다. 300페소정도? 완전 저렴했었는데 여기는 유명한? 마사지체인점이다보니 가격이 조금 더 비쌌다.

Royal Nuat Spa

내가 갔던 곳 Royal Nuat Spa 여기도 새로 생긴곳인지는 잘 모르겠다. 여기 특별한 점은 여성 마사지사는 한분에 나머지는 다 남성 마사지사였다. 남성 마사지사한테는 처음 받아보는 마사지라 궁금했음. 특히나 강하게 눌러주는걸 좋아해 기대됐다.

https://goo.gl/maps/TWnx2sm3APowa7Sq7

 

Royal Nuat Spa

★★☆☆☆ · 데이 스파 · 2F Avida Towers Centera EDSA cor, Reliance St

www.google.co.kr

영업시간

Royal Nuat Spa 영업시간. 오후부터 시작해 새벽까지 한다. 일마치고 와서도 받기 좋은 듯.

가격표

나름 이름있는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세족까지해준다.

Royal Nuat Spa 내부모습

커플방도 따로있고 커플끼리와서 받기엔 괜찮은듯 하다. 한국 마사지샵과 똑같았다. 남성 마사지사한테 받았는데 오우 굉장히 악력이 좋아 만족스런 마사지를 받았다. 나오는길에 주머니에 있던 45페소 팁으로 주고나왔다. 조금 서툰느낌은 있었으나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마사지!

사우나와 샤워장

조그마한 1인 사우나와 샤워장도 있었으나 사우나는 불만 켜져있었고 샤워장은 이용하지않았다. 마사지 후 샤워 안하는게 더 좋다길래~

영수증

마지막에 다 받고 나와서 계산할때 피드백하는 칸도있고 부족한게있다면 적어내면 되겠다. 나의 마사지사는 JOLO! 받은지 얼마됐다고 또 받고싶은 마사지.. 마사지 중독이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