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엘리펀트 그라운드 커피 (Elephant Grounds Coffee) 필리핀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맛집 소개

by 일성이 2019. 11. 11.
728x90
반응형
엘리펀트 그라운드 커피 (Elephant Grounds Coffee)

요즘 필리핀 보니파시오 포스팅이 많아졌다. 자주가서 그런지 ㅋㅋ 오늘은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저녁을 먹기 전 시간을 때우기 위해 업타운 몰(Uptown Mall - BGC Mall)에 들렸다.

업타운몰

밖에서 본 업타운 몰의 모습! 보니파시오에 새로 생긴 쇼핑몰이라 깨끗하고 세련된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일라후이

일라후이만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한다. 업타운 몰 안에 있던 일라후이 ilahui korea 는 중국에서 만든 브랜드로 한국 컨셉으로 아예 한국 브랜드인냥 소개하고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한국브랜드로 알고있어서 문제가 됨! 홈페이지 들어가기 전까진 나도 한국 브랜드인줄로만 알았다.

일라후이 내부

아트박스 같은 곳! 있는거 없는거 다 모아둔 느낌이였다.

마스크 툴

내가 구매하고 싶었던 것. 마스크 툴이다. 마스크 팩할때 굉장히 유용할거 같아서 ㅋㅋ 물론 한국에도 있겠지 싶어 그냥 두고왔음.

해가 저물기 시작하니 불빛들이 하나둘씩 켜지고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나도 그 중 하나 ㅎㅎ

Saint Gabriel the Archangel Chapel

Saint Gabriel the Archangel Chapel(4th Floor, Uptown Mall, 36th Street, 9th Ave, Taguig, Metro Manila) 빌딩 한 가운데 위치해 있던 성당. 구조도 특이하고 위치도 특이해 더 기억에 남는다.

https://goo.gl/maps/Y5VAPDE6koqLjQ9a6

 

Saint Gabriel the Archangel Chapel

★★★★☆ · 천주교 성당 · 4th Floor, Uptown Mall, 36th Street, 9th Ave

www.google.co.kr


드디어 리뷰하고 싶었던 엘리펀트 그라운드 커피 (Elephant Grounds Coffee) 

https://goo.gl/maps/YWUK2Ry3PnsnQYx89

 

Elephant Grounds Coffee

★★★★☆ · 카페 · Taguig

www.google.co.kr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 위치해있어 찾기 쉽다. 외부에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으니 편한곳에서 먹으면 될듯.

내부

내부엔 이렇게 가게 굿즈도 파는데 배가 고파 거들떠도 보지않았던 ㅋㅋ

가게 내부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몇군데 없었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곧바로 자리에 착석했다.

메뉴판

메뉴판은 깔끔하고 정갈해 찍기 편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EGG SALAD TOAST 220페소, BACON-STEAK AND EGGS DONBURI 390페소다. 필리핀 물가 생각하면 조금 비싼편이긴 함!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브런치 먹기에도 굉장히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다른곳에 자리가 나서 그쪽으로 옮겼다. 역시 소파가 편해 ~~ ㅋㅋ

egg salad toast

egg salad toast 220페소 한화 5천원정도. 에그마요에 피클 등등 여러가지가 함께 올라가 있다. 간단하게 먹기에도 최적인듯! 채소와 함께 곁들여먹으니 생각만해도 또 먹고싶다.

베이컨 스테이크 앤 에그 돈부리

두번째 메뉴인 bacon-steak and eggs donburi 390페소.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아껴먹고 싶은 맛?! 쉐킷쉐킷해서 먹으면 가격이 안아깝다. 

둘이서 먹었는데 괜찮았던 양이지만 조금은 작을수도 있을듯. 나도 약간 부족했음.

바베큐 향이 확 나며 부드럽고 맛있던 스테이크 고기! 보니파시오에 가게되면 꼭 먹어보길 바란다. 현지인들에게도 인기많은 식당으로 유명하다 ㅎㅎ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