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2 스리랑카 낭만여행

스리랑카로 떠나는 날

by 일성이 2022. 1. 5.
728x90
반응형

처음 블로그를 쓰던 날
서핑을 타러 여기저기 다니던 나는
가는김에 정보도 공유할 겸
블로그를 써봐야겠다 생각했다.
말 재주 글 솜씨도 없지만 그냥 내 포스팅으로
정보를 얻는 분이 계시다면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그렇게 나름 꾸준히 쓰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코로나로 해외를 나갈 수 없는 상황이 되자
나름 여행기록 블로거 라고 생각했는데
식당리뷰 포스팅만 늘어났다 ㅋㅋㅌ후
지금은 오늘 밤 11시 스리랑카 콜롬보 행
비행기를 타기위해 마산에서 서울가는 KTX에
몸을 실었다! 나의 9피트 타카야마 보드와 함께 !!
ㅏㅏㅏㅏ뭔가 걱정도되고 설레기도하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