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 발리 여행

발리 짱구 블랙리스트 카페 다양한 원두 맛있는 커피가 있는 곳

by 일성이 2023. 5. 14.
728x90
반응형

발리 짱구 블랙리스트 카페 다양한 원두 맛있는 커피가 있는 곳

 

 

블랙리스트 Blacklist Coffee Roasters


 

Blacklist Coffee Roasters · Jl. Tanah Barak No.6,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51 인도네시아

★★★★★ · 카페

www.google.com

 

발리 짱구에 위치한 블랙리스트 커피

현지인들보다 발리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일하기 좋은 환경때문인지

다들 한자리씩 차지하고 디지털노마드 삶을 실천중,,

 

insta @blacklistcoffee.bali

영업시간 : 07:00 - 20:00

 

블랙리스트 커피 로스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짱구 현지식 맛집인 

와룽시카 Warung Sika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동생의 추천으로 다같이 커피를 마시러 온 곳

 

와룽시카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위치에

블랙리스트 카페가 있다.

 

 

오토바이타고 왔는데 

주차할 자리도 없을만큼,,

사람이 많았다. 

짱구에서 오토바이타기 너무 힘들어~~

 

 

너무 더웠던 날이라 

얼른찍고 카페로 들어가야겠다는

생각밖에 없어서 대충찍고 들어갔는데 

지금와서보니 사진에 사람이 너무 많이 나와서

다 모자이크로 가렸더니 엉망진창,,

 

블랙리스트 커피

 

좋은 커피머신과 다양한 원두를 쓰고있어서

몇번 방문해서 다양한 원두를 맛 보는걸 추천!

원두는 8가지 종류가 있고 

대부분 후기가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컨 짱!

이젠 에어컨없이 못사는 인생이 돼버렸다.

 

 

한쪽에서 판매중인

티셔츠와 원두들

 

 

블랙리스트 메뉴 Blacklist Menu


시그니처 메뉴

 

시그니처 메뉴

커피를 잘 안마시는 나는 시그니처 메뉴중

KYOTO FIZZ (55K)를 주문했다. 

 

반응형

 

일본의 녹차인 말차와 콜드브루, 레몬주스,

스파클링워터가 들어가있다고하는데

내가 먹고 느낀점은 말차 + 스파클링이었음

한번도 생각해본적없고 먹어본적없는 그런 음료,,?

커피맛은 아주 약하게 느껴졌음

말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한번 시도해보는게

좋을거같고 나는 먹자마자 인상쓰게됨 : ( ㅋㅋㅋㅋ

 

블랙리스트 커피 메뉴

 

커피뿐만 아니라 브런치, 와인, 칵테일도 즐길 수 있음!!

모든 메뉴의 가격들은 대부분 한국이랑 비슷,,

현지 카페보다 많이 비싼편이다.

발리 물가 적응하기 힘드네 휴 : (

 

 

종류별 원두

이것도 고르기 참 어렵다 

메뉴만큼이나 선택이 어려움 ㅋㅋ

고르는데 5분은 걸린듯하다.

 

 

에티오피아 원두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이갔던 일행들도 다 커피 까막눈이라

그냥 맛있다는 말밖에 듣지 못했다.

그래 맛있는 커피면 됐지 뭐~

 

시그니처

 

나의 시그니처 음료인 kyoto fizz

색깔은 너무 이쁘고 보기에 좋아서

맛도 좋을거라 생각했는데,,

 

일단 남자 네명이었던 우린 

아무도 입맛에 맞는 사람이 없었다.

말차 좋아하는 사람 찾기 힘들구만,,

먹다보니 괜찮아서 다 마시긴했다.

새로운 경험이었던 말차 스파클링 커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