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 나홀로 유럽 배낭여행

바르셀로나 몬주익 분수쇼와 캄프누 홈 구장 방문기!

by 일성이 2019. 11. 28.
728x90
반응형

바르셀로나 여행기

바르셀로나 여행기 이번 포스팅은 바르셀로나에 갔다면 꼭 다녀와야 할 두 곳! 몬주익 분수쇼와 바르셀로나 캄프누 홈 구장이다! 그도 그럴게 남자들한테 바르셀로나 라고 물어보면 거의 다 축구를 떠올릴것이다. FC바르셀로나!

몬주익 분수쇼를 보러가기 전 출출한 배를 달래러 갔던 곳. 퀴멧&퀴멧 (타파스 맛집)

https://goo.gl/maps/3JwheFvCf2w5SSis7

 

퀴멧 & 퀴멧

★★★★★ · 타파스 바 · Carrer del Poeta Cabanyes, 25

www.google.co.kr

 

와인

굉장히 많은 종류의 와인들이 있고 눈 깜짝할 새에 만들어 주는 타파스를 먹으러 온 곳이다.

샹그리아 와인

여기에서 제일 유명한 와인인 샹그리아 와인이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음료의 일종인데 레드와인에 슬라이스한 과일과 감미료를 넣어 만든다고 한다. 스페인어의 sangre라는 단어에서 유래된 와인 베이스의 붉은 색의 음료라고 함! 와인 맛을 모르는 나도 맛있게 먹었다.

퀴멧&퀴멧 타파스

하도 리뷰에 사람이 많다해서 일찍가서 오픈할때까지 기다렸다. 다행히 바로 들어가 주문했는데 배정받은 테이블이 아니면 절대 접시를 올려두지 말자. 주문하면 적어도 3분? 바로바로 만들어준다 ㅎ 샹그리아 와인과 같이 먹으면 케미 폭발! 또 한번 가고싶은 타파스 맛집이다 !

몬주익 마법의 분수쇼

타파스로 배를 채운 후 몬주익 마법의 분수쇼를 보러 온 곳!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할 분수쇼!

가는 방법은 지하철 이용시 : L1.3 Espanya에서 하차 해 Sortida Exposicio 방향 출구로 나오면 된다.

https://goo.gl/maps/NN84TEht4whoFB2PA

 

몬주익 마법의 분수

★★★★★ · 관광 명소 · Plaça de Carles Buïgas, 1

www.google.co.kr


분수쇼 하는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가끔 행사등으로 안 하는 경우도 있음!

http://www.barcelona.cat/es/que-hacer-en-bcn/fuente-magica/horarios-de-la-fuente-magica

 

Horarios de la Fuente Mágica | Web de Barcelona

Si quieres saber cuándo está iluminada la Fuente Mágica de Montjuïc, el horario de las coreografías durante el año o cómo llegar, aquí encontrarás toda la información para organizar la visita.

www.barcelona.cat

몬주익 분수쇼

분수쇼를 기다리며 맥주와 와인 과자등을 사와 대기 중이다. 옆에 화단에 앉아있는 경우에는 분수쇼가 시작되면 물이 나오기때문에 주의하자. 다들 소리지르고 난리남 ㅋㅋㅋ

몬주익 분수쇼는 세계 3대 분수쇼로  굉장히 높게 올라가고 예쁘다! 보통은 클래식으로 시작해 중간쯤 팝송이 나오는데 유명한 팝송이나와 다들 따라 부르기 바쁘다 ㅋㅋ 팝송과 분수쇼라니 ! 너무 좋음

아래 영상은 분수쇼! 

몬주익 분수쇼 영상

몬주익 분수쇼 영상!

다음날 숙소를 옮겨야해 같은 방 룸메이트 이던 친구와 헤어지게 됐다. 쿠바 사람이었는데 막상 헤어지려니 아쉽다 ㅎㅎ숙소에서 나와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권혁수 빵집 ! Conesa Entrepans를 들고 여행 시작!

바르셀로나 대성당 Cathedral of Barcelona

고딕지구에 위치해 있는 바르셀로나 대성당. 시내 중심에 위치해있어 여행 기간동안 상당히 많이 지나쳤던 성당이다. 짧은 바지와 치마는 입장이 불가능하니 꼭 확인 후 들어가자.

https://goo.gl/maps/bGY2kzJMi2jEWdXX6

 

Cathedral of Barcelona

★★★★★ · 대성당 · Pla de la Seu, s/n

www.google.co.kr

바르셀로나 버스킹

유럽 어딜가나 흔하게 볼 수 있는 버스킹! 너무 좋았던 유럽의 문화 중 하나다.


바르셀로나 캄프누,캄노우(Camp Nou) 홈 구장

https://goo.gl/maps/Ug9fNGaexybPSnpJ6

 

캄 노우

★★★★★ · 경기장 · C. d'Arístides Maillol, 12

www.google.co.kr

바르셀로나 경기 일정이 맞지않아 경기는 보지 못 하고 내부 관람만 하고 왔다.

까탈루냐 광장에서 메트로 3호선을 타고 Palau Reial역으로 온 후 걸어서 10분 정도면 캄프누에 도착 가능하다!!

바르셀로나 캄프누

내부에는 축구 관련 용품들이 굉장히 많았다. 가운데 사진의 유니폼이 참 예뻐 탐났다 ㅋㅋ 기념품으로 하나 사가려다 참았다..

메시

FC바르셀로나 메시. 메시의 축구화와 트로피등이 따로 전시돼있는데 이정도는 당연히 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메시 

축구광들에게 정말 인기가 좋을 캄프누 경기장. 축구를 잘 모르는 나도 직관 한번 해보고 싶다는 맘이 굴뚝같았다.

트로피

영롱한 트로피도 있고~~

중계석에서 바라본 캄프누 경기장 모습이다. 여기서 세계적인 선수들이 뛰었을 생각을 하니 벅차오른다 !!

2015 챔스 우승 

직관하지 못해 정말 아쉬웠던 하루다. 굉장히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적어도 1시간 30분은 잡아야 할 듯 하다. 사진찍을 곳도 많고~~ 다음에 꼭 와서 직관을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