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한식, 삼겹살 무한 리필 <하린이네> 필리핀 산후안

by 일성이 2020. 1. 21.
728x90
반응형

 

하린이네

 

예~~~~ 드디어 내가 지내는 이 곳에 한식 레스토랑이 생겼다. 작년에 필리핀 산후안 지역에 3~4개월 지낼때는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 한 곳 있어 자주 갔었는데 이젠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하린이네가 있다. 

https://goo.gl/maps/XH9zq5N3obYaSZBo9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하린이네 외부 모습. 테라스도 있고 홀에도 여섯 테이블정도 있어 미리 예약하고 회식하기에도 좋은 듯! 위치는 숙소에선 걸어서 10분정도 와야하고 주변엔 아무 상점도 없어 식사 후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세븐일레븐을 간다면 20분이 걸린다 ㅠㅠ 위치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시내에 있는것보단 훨씬 장점이 많은거 같다.

 

 

어딜봐도 한국 느낌 뿜뿜이다. 반찬 리필은 셀프니 각자 알아서 가져가자. 나도 처음엔 셀프인지 모르고 직원을 몇번 불렀다. 셀프라고 적어뒀으면 가지러갔을텐데 ..

 

메뉴판

 

메뉴판이 많아 찍을게 많다~ 떡볶이가 메뉴에 있어 처음 방문했을때 떡볶이를 시키려니 사장님이 만류하신다.. ㅋㅋㅋ 술 안주를 자주 만들어서 떡볶이는 맛이 없다고하신다. 된장찌개도 시키지말라고 하신다 ㅋㅋ 몇번이나 왔지만 아직 못 먹은 전들과 돈까스 닭강정 두부김치 등등 얼른 먹어보고 싶다. 후식도 ㅎㅎ

 

 

몇번이나 가서 식사를 해서 사진이 많다. 위 사진에 보이는게 김치찌개 250페소! 양이 많지 않아 삼겹살 무한리필 먹을때 주문하면 같이 먹기 좋다. 찌개류는 김치찌개와 순두부찌개가 제일 나은듯! 기본 찬 갯수가 많아 밥이 먼저나오면 일단 반은 없어져있다.

 

 

삼겹살! 필리핀 삼겹살은 뼈가 좀 많다. 어떻게 손질하는 건지 의구심이 들정도. 인당 300페소인 삼겹 무한을 시키면 밥도 무한 리필@ 가성비 갑이다.

 

 

삼겹살 구워먹기 귀찮을때 시키는 오삼불고기 450페소. 3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다. 둘이서 먹으면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음. 

 

 

계란말이 Korean Egg Roll 180페소 먹음직스런 왕 계란말이다. 4등분으로 돼있는데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게 되는듯. 사장님의 안주 요리는 굳@

 

 

다른 날 먹은 오삼불고기와 순두부찌개. 3명이서 먹기에 부족함 없다. 전체적으로 요리가 조금 짠 편이나 그건 주문하기전에 미리 말하면 될듯! 산후안 지역에 지내면서 항상 비슷한 필리핀 현지 음식만 먹었는데 하린이네가 생겨서 좋다.

한식을 먹고싶으면 하린이네로 출동~

필리핀 산후안 맛집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하루에 2번씩 다녀온 낙낙 NAK-NAK 필리핀 산후안 맛집

 

하루에 2번씩 다녀온 낙낙 NAK-NAK 필리핀 산후안 맛집

오늘은 필리핀 산후안에 위치한 낙낙이라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한다. 롱보드 서퍼의 천국인 모나리자 바다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 숙소에서도 3분이면 오기 때문에 정말 자주 가는 곳이다. 근처에..

1sung.tistory.com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The Coffee Library 필리핀 산후안 식당 후기

 

The Coffee Library 필리핀 산후안 식당 후기

오늘은 필리핀 라유니온 산후안 지역에 위치한 The Coffee Library라는 카페를 리뷰하려고 한다. 내가 있는 산후안 지역은 서핑으로도 유명하고 아름다운 바닷가가 있어 사람들이 필리핀 사람들에게 굉장히 유명..

1sung.tistory.com

 


불고기

예약글을 설정해두고 하린이네에 또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그냥 불고기를 시켜먹었다. 필리핀 소고기가 질긴 편인데 하린이네 불고기 역시 질겨서 턱이 아팠다. 오삼불고기에 들어가는 고기는 돼지 고기라 굉장히 맛있게 잘 먹었는데 일반 불고기는 조금 아쉽다. 오삼불고기가 개인적으로 더 나음!!

자주가서 그런지 사장님이 잘 챙겨주신다 ㅎㅎ 메뉴판에는 없는 메뉴들이지만 가끔 사장님이 드셔보세요 하시면서 주신다. 덕분에 보쌈과 카레까지 ~~ 

서핑타고 하린이네로 고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