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산페르난도 로컬 시장에 다녀오다. + greenwich (San Fernando, La Union)

by 일성이 2020. 1.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참전에 다녀왔지만 다른 포스팅에 밀려 늦게 업로드하는 필리핀 라유니온 산페르난도 시장편! 내가 있는 지역에서 가장 번화가인 싼페 시장! 맥도날드, 졸리비, 그린위치, 버스터미널, 없는게 없는 현지 시장, 카지노등등 없는게 없다. 약간 오래됐을뿐

 

앞에 보이는 건물은 싼페가는 지프니를 타게되면 항상 내리는 종착지 로컬 시장이다. 건물 안에는 발 마사지, 미용실, 휴대폰 악세사리, 중고 옷, 약국 등등 종합상가라고 보면 될듯하다. 처음왔을때엔 2층 중고 옷 매장에서 예쁜 옷들을 싼가격에 많이 샀는데 올해는 딱히 예쁜게 없다. 여성분들 몸에 두르는 쌀롱은 싸게 살 수 있다.

https://goo.gl/maps/VGE36YpBnzkKLGzA6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건물에 바로 들어가지않고 뒤쪽 시장부터 구경하기로 했다. 사실 보이던 건물이 메인인 느낌이지만 과일과 생선들을 사려면 뒤쪽으로 나가야한다. 가는 길에도 옷이나 쪼리등을 많이 볼 수 있다.

산페르난도 드리 마켓 과일

골목으로 나오면 보이는 과일가게들 오후 3-4시쯤 다 팔리고 철수하기때문에 점심시간 이전에 가는걸 추천! 작은 사과는 개당 10페소정도하고 바나나, 파파야가 제일 싸고 맛있다. 망고는 제철이 아니라서 굉장히 비쌈 ㅜㅜ 필리핀에서 망고를 못 먹다니 아쉽지만 5-7월이 제철이라 그때오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을듯하다. 과일가게 뒤쪽으로 더 들어가게되면 어시장인데 비린내가 많이나서 자주 가진 않는다. 가게되면 싸고 맛있는 완전 큰 사이즈의 타이거새우를 사와서 구워먹길~~ 🙏

시장을 다 둘러보고 앞서 말했던 건물 2층으로 올라왔다. 옷들은 1층보다 2층이 훨씬많은데 나시나 반바지등을 쉽게 구할 수 있어 한국에서 옷을 들고오지 않고 와서 사는편이다. 가격도 저렴쓰~

확실히 남성 옷보단 여성 옷, 악세사리등이 많은편이라 발품팔아야 한다. 가끔씩 상태좋고 값싼 옷들을 겟할 수 있음

크리스마스 전에 간터라 크리스마스 용 의상들도 있었는데 저걸 입고 펍에 가려다 더워 죽을까봐 포기~

한 두세시간 둘러봤을까 배도 고프고 힘도 들고.. 쇼핑이 서핑보다 힘들다는걸 다시 깨달은 순간이다. 머리가 지끈지끈 밥무러가야겠다 싶어 얼른 나왔다.

우리의 선택지는 배달까지 가능하다던 Greenwich! 한국에선 본적없지만 해외에선 많이 봤던 체인점이다. 제일 깨끗해보이고 파스타도 보이길래 얼른 들어갔다.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와 대기줄! 생각보다 줄이 길지않아 너무 좋았다. 점심시간에 산페는 어딜가든 줄이 어마무시하다.

그린위치 내부

내부는 1,2층 다 사용할 수가 있는데 에어컨 온도가 16도로 돼있어 굉장히 시원 춥다. 귀찮지만 겉옷은 들고다니는게 좋겠다.

우리는 세명이기 때문에 Pasta Group Meal 469php짜리 하나 주문했다. 아이스티와 웨이브감자, 피자, 라자냐까지 가격대비 알찬구성이 너무 맘에 들었다.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리다보면 직원이 번호보고 가져다준다. 10분쯤 기다렸을까 우리 음식이 나왔다.

긴 막대모양의 빵과 치즈가 올라가있는 라자냐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 음식인데 미드 프렌즈에서 몇번 본적있어 맛이 궁금했던 나는 생각보다 맛있는 맛에 폭풍 흡입 시작! 한 접시먹으면 질릴듯했는데 질리지않고 맛있었다. 두접시는 힘들듯. 생각보다 배가 부르다.

 쪼꼬미 피자. 인당 두조각씩 먹을 수 있다. 한국의 두툼하고 많은게 올라가 있는 피자를 기대하면 별로지만 필리핀에 적응끝난 나는 오랜만에 먹는 피자 맛있게 잘 먹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티까지 ! 역시 한번씩 기름진 음식들을 먹어줘야한다고 생각한다. 배도 부르고 맛있는 점심을 먹어서 기분이 좋다vv

산후안 지역의 다른 포스팅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BAREFOOT 베어풋! 바다 풍경이 눈 앞에 필리핀 산후안 맛집

 

BAREFOOT 베어풋! 바다 풍경이 눈 앞에 필리핀 산후안 맛집

오늘 포스팅은 숙소 바로 옆에 있는 베어풋이라는 레스토랑이다.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브런치를 한다고 돼있어서 두세 번 방문했었는데 다 문을 열지 않아 항상 낙낙으로 갔었는데 운 좋게도 이번엔 열었다..

1sung.tistory.com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Noisy Crab 오랜만에 먹는 씨푸드 필리핀 산후안

 

Noisy Crab 오랜만에 먹는 씨푸드 필리핀 산후안

오늘은 오랜만에 먹은 씨푸드 리뷰! 내가 있는 필리핀 산후안이라는 지역은 서핑도 유명하고 바닷가라 현지인들이 배 타고 생선들을 잡아오는 모습이 익숙한데 정작 해산물을 먹은 기억이 없다... 고작 생선 구이..

1sung.tistory.com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한식, 삼겹살 무한 리필 <하린이네> 필리핀 산후안

 

한식, 삼겹살 무한 리필 <하린이네> 필리핀 산후안

예~~~~ 드디어 내가 지내는 이 곳에 한식 레스토랑이 생겼다. 작년에 필리핀 산후안 지역에 3~4개월 지낼때는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 한 곳 있어 자주 갔었는데 이젠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하린이네가..

1sung.tistory.com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하루에 2번씩 다녀온 낙낙 NAK-NAK 필리핀 산후안 맛집

 

하루에 2번씩 다녀온 낙낙 NAK-NAK 필리핀 산후안 맛집

오늘은 필리핀 산후안에 위치한 낙낙이라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한다. 롱보드 서퍼의 천국인 모나리자 바다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 숙소에서도 3분이면 오기 때문에 정말 자주 가는 곳이다. 근처에..

1sung.tistory.com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만나몰(Manna Mall) 둘러보기 - 필리핀 산후안

 

만나몰(Manna Mall) 둘러보기 - 필리핀 산후안

오늘은 만나몰(Manna Mall)안에 조그마한 한국 마트가 있다고 해서 장도보고 점심도 먹을겸해서 지프니를 타고 만나몰로 출발했다. 산후안 낙낙이라는 로컬식당앞에서 지프니를 타고 몰 바로 앞까지 지프니를 타..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