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9 필리핀 여행기록

파도가 없는 날 필리핀에서의 일상. 산후안 둘러보기 EL NAVI

by 일성이 2020. 2. 3.
728x90
반응형

 

필리핀 산후안

 

드디어 한국에서 돌아온 후 쓰는 첫 포스팅. 아직도 내 포스팅은 필리핀에 머물러있다. 포스팅 밀린게 몇개 더 있다는.. 서핑 보드도 들고 한국 돌아오는게 힘들고 고된 여정이었지만 나름 할만했던..? 한국 돌아오는 이야기는 다음 기회에 ㅋㅋ 서핑을 타고 싶어 산후안 지역에 머물렀던터라 파도가 없는 날이면 블로그나 들락날락. 그마저도 데이터가 터질때나 가능하다. 자주 데이터가 잘 안되는 이 곳에선 산페 시장가거나 주변을 거닐거나 그 두개밖에 할게 없다. 

산페 시장 포스팅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산페르난도 로컬 시장에 다녀오다. + greenwich (San Fernando, La Union)

 

산페르난도 로컬 시장에 다녀오다. + greenwich (San Fernando, La Union)

오늘은 한참전에 다녀왔지만 다른 포스팅에 밀려 늦게 업로드하는 필리핀 라유니온 산페르난도 시장편! 내가 있는 지역에서 가장 번화가인 싼페 시장! 맥도날드, 졸리비, 그린위치, 버스터미널, 없는게 없는 현지..

1sung.tistory.com

주변의 큰 마트 MANNA MALL 포스팅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만나몰(Manna Mall) 둘러보기 - 필리핀 산후안

 

만나몰(Manna Mall) 둘러보기 - 필리핀 산후안

오늘은 만나몰(Manna Mall)안에 조그마한 한국 마트가 있다고 해서 장도보고 점심도 먹을겸해서 지프니를 타고 만나몰로 출발했다. 산후안 낙낙이라는 로컬식당앞에서 지프니를 타고 몰 바로 앞까지 지프니를 타..

1sung.tistory.com

 

 

이 날도 파도가 없어 브런치나 먹고 주변 구경이나 하자 싶어 내가 묵는 숙소에 들어가는 길에 위치한 EL NAVI SURFTOWN 식당! 1층은 식당으로 운영하고 위층은 호스텔이다. 

https://goo.gl/maps/pfAD5xo7aZtuxYnG6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EL NAVI HOSTEL & CAFE 내부

 

휴양지 답게 식당에서도 산후안과 서핑 보드가 그려진 티셔츠와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다. 지어진지 오래된거 같으나 다른 가게들보다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이다. 항상 에어컨이 빵빵하게 켜져있어 너무 춥다.. 필리핀에 완벽 적응했나보다.

 

메뉴

 

카페지만 많은 식사 메뉴들이 눈에 들어온다. 가격도 괜찮고 한번씩 들리기 좋은 곳이다. 작년에도 몇번 왔었는데 여기를 자주 찾은 이유는 와이파이가 있기때문이다. 느리긴해도.. 하지만 올해는 새로 생긴 식당들이 빠른 와이파이가 있는 곳이 생겨 여기 와이파이는 있어도 안쓴다. 그래서 자주 안오게됨.

 

 

첫번째 메뉴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 : ( 그리곤 같이나온 돼지 고기가 딱딱했던걸로 기억. 

두번째 메뉴는 시즐링 시시그(Sizzling sisig) 99페소 리뷰를 하면서 내가 여길 올해 한번밖에 다녀오지 않은 이유를 알겠다. 식식은 맛있었으나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낙낙 레스토랑이 너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여긴 찬밥신세였다. 작년엔 굳이 와이파이를 위해 오곤했으나 지금은 너무 느려 있어도 안쓰니.. 얼른 빠른 와이파이 달아줘 ~~ 바로 갈게4

산후안 맛집 NAK-NAK

[여행기록/2019 필리핀에서 겨울나기] - 하루에 2번씩 다녀온 낙낙 NAK-NAK 필리핀 산후안 맛집

 

하루에 2번씩 다녀온 낙낙 NAK-NAK 필리핀 산후안 맛집

오늘은 필리핀 산후안에 위치한 낙낙이라는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한다. 롱보드 서퍼의 천국인 모나리자 바다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 숙소에서도 3분이면 오기 때문에 정말 자주 가는 곳이다. 근처에..

1sung.tistory.com


식사 후 다시 숙소로 돌아가 쉬는데 서핑 샵이나 구경가자는 형들의 말에 얼른 일어나 따라갔다.

 

SAN JUAN SURF SHOP

 

밖에는 렌탈보드들인지 보드들이 잔디위에 널브러져 있고 ~ 제일 앞에 보이는 노란색 다카야마 보드. 나도 얼른 돈 벌어서 좋은 보드들을 갖고싶다. : ) 돈 많이 벌어야겠다.

https://goo.gl/maps/ZAAkmn2jCUckXmPN6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Havaianas @ San Juan Surf Shop

 

내부에는 반스 옷들과 신발 그리고 퀵실버, 빌라봉 등등 반스같은 경우는 한국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쌌고 다른 서핑 샵들을 둘러봐도 내가 찾던 보드 백을 파는 곳이 없어서 어디서 구해야하나 난감했다..

다른곳도 다 둘러보고 숙소로 들어가는 길. 눈에 들어온 생과일 주스 판매점! 하루종일 돌아다닌터라 갈증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ㅋㅋ

조그마하게 과일들을 올려두고 장사하는 모습

메뉴

내가 주문한 음료는 라지 망고 레몬 120php. 갈증을 잠깐 해소하기에 좋았고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는 별로였던.. 그래서 묵는동안 한번 더 간적은 없다.

https://goo.gl/maps/TRqtHoQALRmWKkXD9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Lemon Life

숙소 오는 길에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다 먹어 버렸다 : ) 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가있어 주스 다 먹고나서 레몬도 호로록 

산후안이 유명한 서핑 포인트인것 치곤 주변에 아직 많이 발전되지 않았다. 그냥 이 모습 이대로가 더 나은거 같기도하고.. 주변에 공사하는 곳이 많은걸 보니 내년엔 더욱 많은 가게들이 생길듯하다. 발전하지마~~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