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얼큰한 짬뽕 특이한 돈가스! : 뼈대있는 짬뽕집 함안 칠원점

by 일성이 2020. 5. 23.
728x90
반응형

최고집 뼈대있는 짬뽕집

오늘 소개할 곳은 함안 칠원에 있는 최고집 뼈대있는 짬뽕집이다. 가서 먹을때는 가게 이름이 그냥 짬뽕집인줄 알았는데 검색창에 찾아봐도 안나오길래 사진을 봤더니 이름이 생각보다 길었다 : ) ㅎㅎ 집은 삼계인데 칠원에 할아버지 짐 정리를 하다보니 칠원에서 끼니를 많이 떼우게 된다. 그 덕에 포스팅할게 많아졌다 귣귣~

내가 이걸보고 들어가서 그런지 그냥 짬뽕집인줄로만 알았던 ㅎㅎ;; 원래 울트라 반점이 있던 자리인데 그 자리에 다른 짬뽕집을 하시는거같다. 

최고집 뼈대있는 짬뽕 본점
전화번호 : 055-587-9007
위치 : 경남 함안군 칠원읍 삼칠로 10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게 앞 뒤로 주차가능!

역광이라 잘 안나오길래 이리저리 찍어보던 중.. 아직도 사진촬영은 한참 멀었다.

식당을 방문하니 친절하신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신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왼쪽 사진의 파티션 넘어서도 테이블이 많다. 단체손님도 걱정 안해도 되겠다. 

최고집 뼈 짬뽕 메뉴

최고집 짬뽕 두개, 수제 등신 치즈 돈까스 하나, 그리고 탕수육 1인. 많이 안먹는 우리는 세명이서 조금 많이 시키는거 같다고 느꼈지만 그래도 탕수육 먹어보고 싶어서 어쩔 수 없었다. ㅎㅎ

기본 반찬. 

최고집 짬뽕

얼큰하고 해산물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어 어머니가 맛있다고 국물까지 완봉하셨다. ㅋㅋ 나한테는 조금 매콤했는데.. 역시 매운거 좋아하는 우리 엄마 ~~ 

수제 치즈 돈까스

네모난 철판 그릇에 나온 나의 수제 치즈 돈까스! 완전 깔-끔 하게 나온다. 흐트리기 싫을 정도로? ㅋㅋ 가운데 있는 돈까스 소스에 시나몬 가루가 들어간거 같았는데 첫 한입 먹었을때 아 특이하네~ 생각했는데 먹을수록 계속 땡긴다. 돈까스랑 은근히 잘 어울린다.

탕수육

1인 탕수육임에도 양이 푸짐했던 탕수육! 보기에 눈꽃빙수 같이 샐러드를 탕수육 위에 올려 꼭 같이 먹어야만 할거같은 느낌이 들었다. 탕수육 소스도 마찬가지로 다른 중국집 탕수육 소스와는 달랐다. 색은 조금 더 진했지만 색이랑은 관계없이 더 담백하고 탕수육과 잘 어울림! 

처음엔 울트라반점을 먹어보고 싶어 찾아 온 곳이었는데 아직 울트라반점 맛은 못봤지만 최고집 뼈 짬뽕집에 간걸 후회하지 않는다. 생각보다 식당도 깔끔하고 계피가루소스에 찍어먹는 돈까스가 맛있었다. 탕수육도 생각보다 많아서 결국 집에 포장해왔다. ㅎㅎ 암튼 다음번에도 찾아와서 먹을만한 짬뽕집이라고 생각한다.

칠원의 또 다른 맛집.

 

맛있어서 자주 들리는 전주 콩나물 국밥 :: 마산 내서점

오늘 소개할 곳은 전주 콩나물국밥 마산 중리점이다. 나는 돼지국밥,순대국밥 다 가리지 않는 편인데 누가 국밥먹으러 가자고하면 이곳 콩나물국밥부터 생각이 난다. : ) 그정도로 나한테는 맛��

1sung.tistory.com

 

 

함안 산인 :: 유가네 뽕잎 칼국수

오늘 포스팅은 일주일?! 전에 다녀온 유가네 뽕잎 칼국수 함안 산인점이다. 가족들끼리 할아버지 산소를 가기로 해서 다같이 모여서 가던중 점심을 먹고가자 싶어 전에 와본적 있는 칼국수 집으

1sung.tistory.com

 

 

새로생긴 아라가야 칠원점 :: 석쇠불고기, 갈비찜, 냉면 맛집 오픈!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아라가야 칠원점이다. 아직은 가오픈 기간이고 5월 3일에 정식 오픈을 한다는 : ) 그래도 동네 사람들은 다들 식사하고 갈 정도로 벌써부터 인기가 있다. 지인 덕분에 가오��

1sung.tistory.com

 

 

함안 칠원 매미궁뎅이 :: 끝내주는 마늘 보쌈 맛집 탐방기

오늘은 볼 일이 있어 함안을 다녀오던 중 부모님이 근처에 맛집을 안다며 찾아찾아 온 곳! 바로 매미궁뎅이 함안 칠원점이다. 이름부터 특이해서 한번 다녀오면 잊을 수 없다 ㅎㅎ; 심지어 맛있�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