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새로생긴 아라가야 칠원점 :: 석쇠불고기, 갈비찜, 냉면 맛집 오픈!

by 일성이 2020. 5. 1.
728x90
반응형

 

아라가야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아라가야 칠원점이다. 아직은 가오픈 기간이고 5월 3일에 정식 오픈을 한다는  : ) 그래도 동네 사람들은 다들 식사하고 갈 정도로 벌써부터 인기가 있다. 지인 덕분에 가오픈 기간에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다.

 

아라가야냉면•석쇠불고기입니다💕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통영에서 영업했던 아라가야냉면이 칠원에서 오픈했습니다😆 (...

blog.naver.com

아라가야 칠원점 블로그

 

 

아라가야 칠원점
전화번호 : 055-992-9811
위치 : 경남 함안군 칠원읍 삼칠로 113
주차장은 따로없고 가게 앞에 주차~

 

 

아라가야 칠원점

 

통영에서 영업하던 아라가야 냉면이 칠원에서 오픈했다고 한다. 통영점도 그대로 운영중! 개업화환들이 여기저기 보이고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는데 식사하고 있으니 손님들이 많이 왔다.

 

아라가야 칠원점 내부모습

 

룸도 있고 홀도 작지 않은편이라 단체로 오거나 바쁜 점심시간에도 자리는 충분할듯! 애기들과 같이온 부모님들은 애기들 놀이방도 잘 돼있어 맘 편히 식사할 수 있을듯. 식사 후 커피 센스까지~

 

아라가야 냉면 메뉴

 

우리는 대식구라 ㅎㅎ 냉면도 여러개 석쇠 불고기, 소 갈비찜까지 한꺼번에 시켰다. 나는 돈까스도 하나 ~

 

 

아기자기한 놀이터! 사촌동생들 놀아준다고 힘들어 죽을뻔했다. 그만~~ ㅠㅠ 방에 앉으서 식사하면서도 애기들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은듯.

 

 

물 대신 따끈한 보리차로! 비가오는 날이라 추웠는데 몸부터 녹이고~ 음료도 헛개차, 옥수수 수염차 이런것만 먹는 나는 보리차가 맘에 들었다.

 

소 갈비찜

 

기본 밑반찬과 소 갈비찜! 빨간 국물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다. ㅜㅜ 

 

소 갈비찜

 

가위를 이용해 뼈를 발라내는게 조금? 귀찮긴해도 부드러운 소 갈비찜을 입에 넣으면 싹 사라진다는 ㅋㅋ 어른들이 왜그리 사진을 찍냐며 핀잔을 주시기에 (블로그 써야하는데...) 후다닥 찍고 식사 시작! 다 먹으면 볶음밥도 넣어서 비벼비벼~~ 고기는 다 먹지도 않았는데 얼른 볶음밥을 먹어보고싶어 빈 그릇에 덜고 볶음밥을 먹었다. 볶음밥은 진리^^

 

돈까스

애기들을 위한 돈까스! 그치만 내가 거의 다 먹은듯.. : ) 불고기와 냉면도 맛있었는데 먹는다고 못 찍었다. 오픈하면 얼른 다시가서 먹고 재 리뷰 해야겠다.


2020.05.25

며칠전 한번 더 들린 아라가야 칠원점! 칠원 지나갈때마다 가는듯 : )  오랜만에 들린 아라가야에 새로운 메뉴가 보였는데 바로 갈비탕이다. 날이 조금 쌀쌀해서인지 시원한 냉면보다 갈비탕이 끌려서 바로 갈비탕으로 주문했다. 

갈비탕

솔직히 전에 먹었던 소 갈비찜이 맛있었던터라 갈비찜도 기대를 안할수가 없었다 ㅋㅋ 나오자마자 뜨끈한 국물을 한입 먹었는데 대--성공! 오랜만에 먹은 갈비탕이 맛있어서 고기를 한점씩 떼서 먹으려다가 그냥 손으로 잡고 뜯어먹었다. 다른 새로운 메뉴들을 더 많이 만들어줬으면 ~~ 

석쇠불고기

저번에 와서 맛만보고 사진은 찍지 못했던 석쇠불고기! 석쇠불고기 전문점답게 석쇠불고기 맛집이다. 무엇보다 다른 곳에서 먹던 석쇠불고기보다 부드러워서 참 좋았다. 우리 할머니가 드시고도 부드럽고 맛났다고 하신다.~~  

다음번에는 이번에 못 먹었던 냉면 도전하러 와야겠다. : )

 

창원 다른 맛집 리뷰 글!

 

혼다라멘 : 일본식 라멘과 덮밥 딱 좋아. 마산 삼계

오늘 소개할 곳은 아부지 어무이와 간단하게 식사하러 자주 다닌 혼다라멘이다. 우리 집과 가까워서 자주 다녔고 또 우리 동네에선 쉽게 볼 수 없는 인테리어와 음식이 맘에 들었기 때문. 코로나가 터지기 전까지..

1sung.tistory.com

 

함안 칠원 매미궁뎅이 :: 끝내주는 마늘 보쌈 맛집 탐방기

오늘은 볼 일이 있어 함안을 다녀오던 중 부모님이 근처에 맛집을 안다며 찾아찾아 온 곳! 바로 매미궁뎅이 함안 칠원점이다. 이름부터 특이해서 한번 다녀오면 잊을 수 없다 ㅎㅎ; 심지어 맛있�

1sung.tistory.com

 

창원 중리 백제 삼계탕 : 몸 보신에 제격

오늘은 뒤늦게 올리는 비오는 날의 삼계탕 후기. 일주일전 쯤이었나 부모님과 함께 병원을 가던중 아침 겸 점심으로 삼계탕 먹자는 말에 뒤도 안돌아보고 온 마산 중리의 백제 삼계탕! 항상 여기를 지나쳐가는 덕..

1sung.tistory.com

 

따뜻한 한끼 <목민정> 창원 맛집 즐기기

오늘은 며칠전 창원에 할배 의료용품을 사러갔다가 주변에 유명한 밥집이 있다고해서 들렀다. 코로나로 난리인 와중에도 식당엔 자리가 없을정도니.. 코로나 사태전에는 무조건 줄을 서야하는 식당이다. 바로 여..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