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달빛맥주 :: 단골돼버린 내서 삼계 새로 오픈한 술집 PUB

by 일성이 2020. 5. 8.
728x90
반응형

달빛맥주! 오늘 포스팅은 며칠전 다녀온 새로오픈한 달빛맥주! 원래 화소도 고깃집과 우마이라무가 있던 자리인데 두개를 합쳐서 도시 생맥집이 오픈했다. 사실 오픈하기전부터 기대만발~~ 오픈하면 언능 다녀와야지 싶었는데 마침 개업!  화환 갯수도 장난아니다. : )

차가운 도시생맥 달빛맥주 내서 삼계점

달빛맥주
전화번호 : 055-231-5670
위치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3길 22지번삼계리 33-7지도보기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이런날은 또 가서 일등으로 먹어봐야지~ 참! 달빛맥주는 요즘 유행하는 4도의 생맥주와 영하 25도의 맥주잔으로 살얼음 생맥주를 만드는 곳! 친구가 다른 지역에서 먹어봤다고하니 더 기대가 됐다!! 마산 삼계는 촌인데도 불구하고 핫한 술집들로 가득하다.

달빛맥주 코젤다크

살얼음 생맥 500cc가 3,300원! 삼계에 있는 역전할머니 맥주와 가격이 동일하다. 할맥갈때면 항상 자리가 가득차서 불편했는데 이젠 잘됐네 ㅎㅎ 프라하에서 먹던 코젤다크 생맥주도 있으니 번화가 부럽지않다.

원래 가게 두개를 합친 크기라 그런지 동네에서 가장 큰?? 술집이 생긴거같다. 테이블도 많고 좌석 간격도 넓직하고! 8인 이상 단체 테이블도 있어 어른들도 많이오신다. 

자리를 잡고 앉기 무섭게 맥주 네잔부터 주문! 기본 손가락 과자가 이렇게 나온다. 메뉴는 바질 쉬림프 피자 12,0 과 감바스 12,0 으로 시켰다. 이날 이후에도 자주 다녀왔기때문에 자신있게 맛있다고 추천하는 메뉴는 벨지안 감자튀김, 닭껍질 튀김, 짜장 라볶이, 그리고 아이스 포도가 되겠다! 옆 테이블에서 아이스 포도를 보곤 맛있겠다며 메뉴가 뭔지 물어봤을정도! 

보기만 해도 시원한 살얼음 맥주! 500cc에 3,300원이라니 너무 좋다 ㅎㅎ 풋살차고 맥주 한잔하기에 딱 좋은 곳!

바질 쉬림프 피자

제일 먼저나온 바질 쉬림프 피자! 네명이라 두조각씩 먹으면 끝나서 아쉬웠던 ㅎㅎ 그래도 뒤에 나오는 새우요리 감바스덕에 한판만 먹기로 ^^

닭껍질 튀김

최--애 메뉴로 등극한 닭껍질 튀김! 처음엔 그저 그렇겠지 생각했는데 은근히 씹는 맛도있고 소스랑 잘 어울려져서 맛있었다. 이후로도 닭껍질 튀김은 자주 시켜먹었다. 가격도 7,000원으로 저렴! 

마약콘치즈

마약콘치즈 위에 올라간 가루들이 다른 술집의 콘치즈와 조금 다르고 많이 묽었던?? 물이 조금 많은듯 했다. 이후로는 콘치즈 시켜먹은적이 없는듯함 ㅎㅎ;;

달빛맥주 감바스

내 사랑 감바스. 감바스 요리는 어떻게 해먹어도 맛이 크게 차이가 없어 무난하게 성공하는 메뉴중 하나인거같다. 2천원 추가시 빵도 추가가능! 리뷰하다보니 얼른 또 맥주 한잔하러 가고싶다~~ : ) 

어쨋든 노래 소리도 크지않고 딱 이야기하면서 맥주마시기 좋은 달빛맥주! 번창하시길@

창원 내서 삼계 맛집 리뷰

 

창원 내서 더하다 가성비 갑, 고깃집 이러니 주변 고기 집이 장사가 안되지!

오늘 포스팅은 바로 우리 동네에 생긴 삼겹살 집 리뷰이다. 언제 생긴지 모르겠으나 아직 1년? 정도 밖에 안된거 같다!! 친구들이 하도 더하다 이야기를 많이해서 (가성비가 좋다고) 기대하고 왔는데 오늘은 다행..

1sung.tistory.com

 

 

혼다라멘 : 일본식 라멘과 덮밥 딱 좋아. 마산 삼계

오늘 소개할 곳은 아부지 어무이와 간단하게 식사하러 자주 다닌 혼다라멘이다. 우리 집과 가까워서 자주 다녔고 또 우리 동네에선 쉽게 볼 수 없는 인테리어와 음식이 맘에 들었기 때문. 코로나가 터지기 전까지..

1sung.tistory.com

 

 

새로생긴 아라가야 칠원점 :: 석쇠불고기, 갈비찜, 냉면 맛집 오픈!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아라가야 칠원점이다. 아직은 가오픈 기간이고 5월 3일에 정식 오픈을 한다는 : ) 그래도 동네 사람들은 다들 식사하고 갈 정도로 벌써부터 인기가 있다. 지인 덕분에 가오픈 기간에 맛있는..

1sung.tistory.com

 

 

무한돈우 :: 우리동네 새로 생긴 무한리필 대패삼겹살

우리동네에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집이 새로 오픈을 했다. 촌동네에서 그나마 가장 핫한 장소인데 가게가 자주 바뀐다. 그래도 이번엔 오래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요즘 풋살에 맛들어 공 차기전에 고기먹자! 해서..

1sung.tistory.com

 

 

완전 살살녹고 맛있는 참치 회 여기야 여기 :: 참치엔 마산 중리 삼계점

제일 친한 친구 중 한명인 공무원 준비하는 친구를 반년이 지나 만났다. 담에 오면 맛난거 사줄께 했던 나의 약속을 드디어 지켰다. 멀리가지 않고 세명이서 동네 참치 전문점을 다녀왔다. 몇년�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