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맛집투어

함안 산인 :: 유가네 뽕잎 칼국수

by 여행블로거 일성 2020. 5. 13.
728x90
반응형

 

유가네 뽕잎 칼국수

 

오늘 포스팅은 일주일?! 전에 다녀온 유가네 뽕잎 칼국수 함안 산인점이다. 가족들끼리 할아버지 산소를 가기로 해서 다같이 모여서 가던중 점심을 먹고가자 싶어 전에 와본적 있는 칼국수 집으로 왔다. 마산에서 함안가는 길에 마산대학 넘어서 쪼끔 가야한다. 자차 없으면 가기 힘든 곳..  

 

 

유가네 칼국수 산인직영점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30까지
전화번호 : 055-582-1966
위치 : 경남 함안군 산인면 함마대로 2267

 

 

원래 산인휴게소라는 곳이었나본데 어쩐지 느낌이 휴게소 같더라니.. ㅎㅎ 초록창에 유가네 뽕잎 칼국수라고 쳤더니 진동점만 나와서 당황했는데 유카네 칼국수라고 치니 바로 산인점이 나온다. 체인점같은데 다른거같기도하고..

 

 

내부에는 손님이 이미 많이 계셔서 찍기 힘들었다. 실내가 넓고 좌식테이블도 있어 단체로 와도 문제없을듯 하다.  여기 뽕잎 왕만두가 맛있다던데 칼국수만 시켜서 아쉽아쉽 : (

 

유가네 칼국수 메뉴판

 

뽕잎 해물칼국수 네개와 소고기 비빔밥까지 알차게 시켰다~~ ㅎㅎ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서 좋다.

 

 

조그만 장독대에 담아주신 김치를 정성스럽게 썰어두고 생각보다 길어서 무조건 잘라먹어야할듯. 한번에 다 먹었는데 짜서 물만 겁나먹었다..ㅠㅠ

 

소고기 비빔밥

 

칼국수와 같이 먹을 소고기 비빔밥부터 나왔다. 양도 적당하다 싶었는데 밥까지 넣고 비비니까 혼자서 먹기에 많았다. 심지어 칼국수까지 먹어야했으니.. 그래도 오랜만에 고추장이랑 참기름 적당히 넣어주고 비빔밥 먹으니 맛있다. 

 

해물 칼국수

 

칼국수 양도 많았다. 근처 칼국수 집들은 다들 양을 많이주시는거같다. 동네에있는 칼국수 맛집인 남촌칼국수에서도 양을 진짜 많이 주시는데 여기도 많더라는.. 칼국수를 주문해서 그런지 비빔밥에는 같이나오는 국이 없었다. 칼국수 없이 소고기 비빔밥만 먹기에는 그닥 별로일듯. 그리고 칼국수 면이 반죽에 뽕잎을 넣어서 초록초록하다. 덕분에 몸에 좋은 뽕잎 칼국수 알차게 먹었다.


5월 22일 

할아버지 산소를 가면서 우리 할머니가 또 한번 더 밥먹으러 가자고 하셔서 이렇게 왔다.ㅎㅎ 오늘의 나의 메뉴는 돌솥 알 비빔밥!! 8천원@ 

돌솥 알 비빔밥

채소가 많이 올라가져있어서 그런지 양이 무지하게 많았다 : ) 계란 노른자 자리에 날치알도 올려주시고~ 고추장 소스는 쪼금만 넣어서 쉐킷쉐킷~

개인적으로 소고기 비빔밥보다는 돌솥 비빔밥이 훨씬 맛있었다. 왜일까.. 돌솥이라서 그런걸까 싶기도 하지만 ㅎㅎ 칼국수랑 같이 먹으니까 다먹기가 힘들정도로 양도 많다. 뽕잎왕만두를 먹어보려고 했으나 오늘도 실패! 다 못먹을거같았다.

전체적인 평

자가용이 없으면 오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만 뽕잎을 넣어만든 칼국수 면이 생각보다 중독성있고 맛있다. 소고기 비빔밥보다 맛있는 돌솥비빔밥이 있어서 다같이 나눠먹는 칼국수 + 개인 메뉴 하나씩 시키면 알차게 먹을 수 있다.

 

 

창원 맛집 리뷰

 

비오는 날엔 바지락 칼국수야 ! 마산 유명 맛집 :: 남촌칼국수 중리삼계점

아침부터 나와서 돌아다녔더니 출출하기 시작해서 친구 집에 가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 오랜만에 칼국수를 먹으러 남촌 칼국수 삼계점으로! 학생때 진짜 자주 오던 가게인데 1년만에 온거같음 :

1sung.tistory.com

 

 

금옥정 돌솥밥 :: 맛있는 수수부꾸미 창원 합성동 한정식

오늘 소개할 곳은 조금은 어떨결에 들어온 금옥정! 부모님과 오랜만에 스시나 먹으려고온 합성동인데 자주가던 스시집이 휴무라 난감해하던 중 바로 옆에 금옥정이 있는걸 보곤 맛있겠다싶어 �

1sung.tistory.com

 

 

새로생긴 아라가야 칠원점 :: 석쇠불고기, 갈비찜, 냉면 맛집 오픈!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아라가야 칠원점이다. 아직은 가오픈 기간이고 5월 3일에 정식 오픈을 한다는 : ) 그래도 동네 사람들은 다들 식사하고 갈 정도로 벌써부터 인기가 있다. 지인 덕분에 가오��

1sung.tistory.com

 

혼다라멘 : 일본식 라멘과 덮밥 딱 좋아. 마산 삼계

오늘 소개할 곳은 아부지 어무이와 간단하게 식사하러 자주 다닌 혼다라멘이다. 우리 집과 가까워서 자주 다녔고 또 우리 동네에선 쉽게 볼 수 없는 인테리어와 음식이 맘에 들었기 때문. 코로��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