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족발 보쌈 제일 만족스러운 곳! :: 서소문 족발 창원 상남동

by 일성이 2020. 5. 26.
728x90
반응형

서소문 족발

오늘은 부모님과 창원 상남동에 다녀왔다. 서소문 족발을 먹기위해서!! 는 아니고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을 뭐먹지? 고민하다 전에 상남동에서 일할때 자주 다니던 맛집이 생각나 다른 곳은 생각하지도 않고 바로 서소문으로 왔다. ㅎㅎ 그땐 걸어올 수 있는 거리라 주차장 생각을 못했는데 상남동은 역시나 주차장아니면 주차할 곳이 없다. ㅠㅠ 그래서 주변공영 주차장에 주차해두고 걸어왔음.

서소문 족발

서소문 족발 보쌈 본점
전화번호 : 055-261-8295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44번길 7
영업시간 : 매일 11:00 - 05:30 명절 휴무

입간판 덕분에 문이라는 글자가 보이진 않지만 여긴 서소문 족발 보쌈 집이다. 요즘 마산에도 몇군데 생겼던데 창원 상남동이 본점이다^^! 상남동하면 다들 아는 상남 분수광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쉽다. 

참 가게에서 포장해가면 포장할인도 해주셔서 자주 포장해갔던 ㅎㅎ

내부는 넓다! 하지만 코로나때문인지 주말 점심인데도 손님이 없다. 여기 맛집인데.. ㅠㅠ 손님없어서 편하게 먹긴했지만.. 내 마음이 다 아프다.

서소문 족발 메뉴판

메뉴판! 식당 리뷰하면서 오랜만에 메뉴판이 있는곳을 다녀온거같다. 요즘은 보통 벽면에 딱! 정리해서 보기좋게 둬서 그런지 오랜만에 메뉴찍으니까 귀차니즘이.. 점심특선도 있지만 우리는 주말이라 주문불가.. 평일만 가능하니까 평일에 가자! 

기본 상차림! 반찬 가지수도 많고 우리가 첫 손님이라 그런지 순두부는 갓 만들어 따끈따끈한 순두부로 나와서 식기전에 맛있게 먹어치워버렸다.

김치만두국?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다. 김치칼국수인데 면이 없으니 만두김치국? 김치만두국? 뭐든 밥이랑 같이 먹을 국물이 있어서 좋다 ^^!

갓-만든 따끈한 순두부! 주문한 보쌈이랑 같이먹으니 단짠말고 부말..? 부드럽고 말랑하고.. : ( 어쨋든 고기랑 같이 먹을게 많아서 좋다.

메인메뉴 마늘 보쌈 + 족발 + 불족발 까지! 끝에있는게 불족발인데 생각보다 많이 매웠다. 내가 매운걸 잘 못먹긴하지만 ㅋㅋ 매우니까 더 중독성있어서 먹게되는 마성의 불족발

요로코롬 내 최-애 음식인 무말랭이도 올려서 먹어주고!

젤 위에 올려진 불족발! 이제 저녁시간인데.. 리뷰하면서도 또 먹고싶다. 얼른 다른분들도 포스팅보고 배고파지셨으면 좋겠다~~ㅋㅋㅋ 다들 오늘 저녁은 뭘 드시나요!?

 

창원 맛집 리뷰

 

맛있어서 자주 들리는 전주 콩나물 국밥 :: 마산 내서점

오늘 소개할 곳은 전주 콩나물국밥 마산 중리점이다. 나는 돼지국밥,순대국밥 다 가리지 않는 편인데 누가 국밥먹으러 가자고하면 이곳 콩나물국밥부터 생각이 난다. : ) 그정도로 나한테는 맛��

1sung.tistory.com

 

 

금옥정 돌솥밥 :: 맛있는 수수부꾸미 창원 합성동 한정식

오늘 소개할 곳은 조금은 어떨결에 들어온 금옥정! 부모님과 오랜만에 스시나 먹으려고온 합성동인데 자주가던 스시집이 휴무라 난감해하던 중 바로 옆에 금옥정이 있는걸 보곤 맛있겠다싶어 �

1sung.tistory.com

 

 

새로생긴 아라가야 칠원점 :: 석쇠불고기, 갈비찜, 냉면 맛집 오픈!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아라가야 칠원점이다. 아직은 가오픈 기간이고 5월 3일에 정식 오픈을 한다는 : ) 그래도 동네 사람들은 다들 식사하고 갈 정도로 벌써부터 인기가 있다. 지인 덕분에 가오��

1sung.tistory.com

 

 

따뜻한 한끼 <목민정> 창원 맛집 즐기기

오늘은 며칠전 창원에 할배 의료용품을 사러갔다가 주변에 유명한 밥집이 있다고해서 들렀다. 코로나로 난리인 와중에도 식당엔 자리가 없을정도니.. 코로나 사태전에는 무조건 줄을 서야하는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