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창원 마산 합성동 함박눈(HAM BAK NOON) 맛집 뿌숨;;

by 일성이 2020. 2. 18.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너무 춥다. 창원은 올해 첫 눈이 왔다나? 지금도 기온이 2도다 ㅜㅜ 오늘 포스팅은 며칠전 다녀온 합성동 롯데시네마와 밥집 함박눈! 친구가 영화보고싶다고 한 덕분에 오랜만에 영화관에 왔다.

https://goo.gl/maps/Xfo5FTBoAVGKRBnC9

 

롯데시네마 마산터미널

★★★★☆ · 영화관 · 합성2동 267

www.google.co.kr

여기는 바로 롯데시네마 합성동!

1층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 후 2층에서 티켓확인하면 입장가능! 어딜가나 마스크는 필수!

롯데시네마 마산 터미널 바로 옆건물에 주차 후 주차표를 들고오면 세시간 무료. 요즘 주차비가 너무 비싸니 꼭 확인 도장 받아가자.

팝콘도 먹을까? 하다가 영화먹고 밥무야지~~ 하는 생각에 패쓰!

인당 만원주고 클로젯 영화 티켓 구매! (가격표 참고)

개인적으로 남산의 부장들 보고싶었는데 친구가 자기 봤다고 안된단다... 그래

딱히 흥미로워 보이진 않았는데 볼게 클로젯밖에 없는듯 했다.

주중에 보러가니 한산했다. 영화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나한테는 그저 놀라는 장면이 조금 들어있는 공포영화 느낌이었고 그닥 재밌지도 않았다. 오랜만에간 영화관인데 아쉬움이 컸다.


영화를 다 보곤 친구가 함박 스테이크 핵 맛집이라며 우릴 데리고 온 함박눈 음식점.

입구에는 귀여운 눈사람을 볼 수 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https://goo.gl/maps/ckT5Dpt5C61t7dfDA

 

함박눈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125-5

www.google.co.kr

나는 롯데시네마에 주차해둔 채로 왔지만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다.
주차장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125-5 건물 뒤 밀레온 주차장

함박눈 내부 모습! 테이블은 10개 조금 넘는듯 했고 밖에서 봤을때 보다는 실내가 컸다.

메뉴판. 세명이서 세트 하나로는 작을거 같아 함박 스테이크 두개와 새우로제파스타 새우버터구이리소토까지 네개를 시켜버려~~~

다른 테이블은 다 커플.. 이런곳은 연인과 와야한다고 들었는데 쪼끔~ 쑥스럽다. 남자 셋이서 오니 ㅋㅋ 둘 보다는 나은거같기도.

함박스테이크

제일 유명하다는 함박스테이크. 진짜 겁나 맛있다는 친구의 말에 3분 요리 햄버그 스테이크보다 맛있냐고 물어보다가 손절당할뻔^^

새우로제파스타

 면 종류는 크림, 까르보나라등을 좋아하는데 역시 그냥 모든 면 종류는 맛있는건가보다.

새우버터구이리소또

내가 죽을 좋아하는 편인데 정말 맛있는 죽을 먹는 느낌이랄까.. 어쨋든 리소또 전문점도 가고싶은 욕구가 생기게 만든 리소또! 굉장히 맛있었다.

메뉴가 전체적으로 맛있는 편이다. 함박 스테이크는 너무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맛있긴한데 찾아서 먹을정도는 아니라는 점! 오히려 함박스테이크보다 새우로제파스타가 훨씬 내 입맛에 맞았다. 

클로젯 영화는 조금 아쉽긴 했지만 오랜만에 영화관도 다녀오고 좋은 하루를 보냈다. 날씨가 조금만 풀렸으면 좋겠다 너무 춥다~~ 

 

 

마산 맛집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경남] - 마산사람들은 모를 수 없는 갈비찜 맛집!! :: 평양냉면

 

마산사람들은 모를 수 없는 갈비찜 맛집!! :: 평양냉면

안녕하세요 일성입니다! 요즘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다음주 예비군 훈련때문에 본가 마산에 내려왔어요! 내려오는 길에 들른 평양냉면! 제 친구들이 출연~~ 평양냉면 전화번호 : 055-293-9292 위치 : 경남 창원..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경남] - 기름 없고 부드러운 갈매기살 먹으러 다녀옴 :: 마산갈매기살 합성동점

 

기름 없고 부드러운 갈매기살 먹으러 다녀옴 :: 마산갈매기살 합성동점

오랜만에 황금같은 일요일에 동네 친구들을 만나 합성동에 다녀왔다. 쇼핑도 하고 볼링도 치고 저녁을 어디서 해결할지 고민하던중 눈에 보인 합성동 마포갈매기! 마포갈매기를 갈려던 찰나 마산 갈매기가 더 낫..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경남] - 오리 불고기와 밑반찬 존맛탱 - 산수야 창원 마산 중리점

 

오리 불고기와 밑반찬 존맛탱 - 산수야 창원 마산 중리점

오늘은 한국 돌아와서 하는 첫 포스팅!! 바로 우리 동네 맛집 소개 포스팅이다. 며칠전 친구들을 만나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오랜만에 산수야나 갈까? 하는 친구의 말에 바로 콜@ 그 이유는 아마 내가 중학교 다..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