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창원 핸드메이드 소품 샵 몽이언니네 & 마산역 강변횟집 방문기

by 일성이 2020. 2.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무이와 아부지랑 함께 저녁을 먹기로 한 날이다.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 ㅎㅎ 밥을 먹기 전에 어무이께서 들릴 곳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동네에 생긴 소품샵(?)이다. 며칠뒤에 사촌 동생들이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 한번에 들어가서 밥먹기로했는데 그날 선물도 살겸해서 겸사겸사 들렀다. 찾아온 소품샵은 몽이언니네! 창원 마산의 호암중학교 바로 맞은편 상가 1층에 위치해있다.

https://goo.gl/maps/94og7wFqPqESujGq5

 

몽이언니네

경상남도 함안군 칠원읍 오곡리 97-13번지 KR 몽이언니네 1층 101호

www.google.co.kr

몽이언니네

새로생긴 곳이라 그런지 네이버에 찾아도 잘 안나왔는데 인스타그램에 정보가 다있다.

영업시간 : 월~금 12:00 ~ 19:00 / 주말 13:00 ~ 18:00 까지!

https://www.instagram.com/mong2sister/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핸드메이드

 

핸드메이드 헤어삔들과 아이들이 좋아할 머리끈들이 가득~ 핸드메이드지만 만원 안팎으로 저렴한 가격들로 판매중이라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게 장점인듯하다!

 

 

귀여운 동전 지갑들도 보이고~ 내 백팩에다 하나 달아도 좋을듯싶고 

 

팔찌

 

더 만들고 있다는 팔찌! 왼쪽 젤 위에 있는 검은색 가죽팔찌가 예뻐서 집었더니 가죽 재질이 좋은거라 이만원정도!? 그냥 좋아보였는데.. 보는 눈이 있었나보다ㅋㅋㅋㅋ

 

 

발리 여행갔을때도 맘에 드는 반지들이 없어서 못 샀는데! 여기서 아무 문양없는 은 실반지를 5천원에 겟했다. 진짜 은으루다가~ 사장님이 바로 반지 닦아주셔서 검지에다가 바로 착용완료! 새끼 손가락도 허전해서 찾아봤는데 없어서 여쭤보니 며칠뒤에 가져다놓는다고 하셨다. 또 가야겠네~


반지 득템해서 기분도 좋고 밥 먹으러 출동~~ 돼지고기, 소고기, 향어중 고민하다가 고기는 너무 많이먹은거같아 회먹으러 왔다.

 

강변횟집

 

마산역 근처에 위치한 강변횟집에 도착! 입구부터 굉장히 커보였고 깔끔한 횟집 느낌! 

전화번호 : 055-256-806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30

https://goo.gl/maps/nExQkdghR9m6my5KA

 

강변횟집

★★★★☆ · 회 전문점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2동 221-22

www.google.co.kr

 

강변횟집 주차장

 

생각보다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휑한 주차장. 코로나때문일지도.. 30대나 주차가능하다고하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겠다.

 

 

입구로 들어가는 길에 발견한 수족관. 안에는 향어들이 제일 많았다. 인기메뉴라 그런가?

 

 

우린 좌식 테이블이 있는 방으로 들어왔다. 단체 손님도 충분히 케어가능한 크기!

 

강변횟집 메뉴

 

여기 향어 중자 하나요~~ 오랜만에 먹는 향어라 기대감이 가득! ㅋㅋ 묵고 매운탕도 고고~

 

 

기본 상차림. 요즘은 기본 밑반찬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 횟집을 찾기가 어려운거 같아 아쉽다. 미역국도 나오고 그랬음 좋겠는데 ㅜㅜ

 

 

메인메뉴 향어회! 어릴때부터 다른 생선 회는 잘 안먹어도 향어 회는 동네에 맛집이있어 자주 먹었다. 그래서인지 굉장히 친숙한 느낌 ㅋㅋ 3명이서 먹기에 딱 알맞은 양!

 

 

초장에 쌈장에 넣을 수 있는건 다 넣어 회를 쫙 무쳐 한입에 쏙~ 포스팅하다보니 배가 고파진다.. 

 

튀김

 

서비스로 나오는 튀김! 새우튀김과 고추튀김 그리고 처음보는 연근튀김까지. 연근을 좋아하지 않아서 안먹을랬는데 어무이가 강제로 먹였다. 아삭한 약과 느낌? 생각보다 맛있어서 혼자 다먹어버렸다. 

 

매운탕

 

회를 먹고 나서 밥까지 클리어하려고 시킨 매운탕! 바다매운탕인지 민물매운탕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6천원으로 가격은 동일하다. 마찬가지로 3인이 먹기에 딱 알맞다. 오랜만에 회를 먹어서 그런지 포스팅을 하는데도 다시 먹고싶은 욕구가 가득 ㅋㅋㅋ 회식하기에도 안성맞춤인듯!

창원 마산 맛집 포스팅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경남] - 창원 마산 합성동 함박눈(HAM BAK NOON) 맛집 뿌숨;;

 

창원 마산 합성동 함박눈(HAM BAK NOON) 맛집 뿌숨;;

요즘 날이 너무 춥다. 창원은 올해 첫 눈이 왔다나? 지금도 기온이 2도다 ㅜㅜ 오늘 포스팅은 며칠전 다녀온 합성동 롯데시네마와 밥집 함박눈! 친구가 영화보고싶다고 한 덕분에 오랜만에 영화관에 왔다. https:..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경남] - 창원 내서 더하다 가성비 갑, 고깃집 이러니 주변 고기 집이 장사가 안되지!

 

창원 내서 더하다 가성비 갑, 고깃집 이러니 주변 고기 집이 장사가 안되지!

오늘 포스팅은 바로 우리 동네에 생긴 삼겹살 집 리뷰이다. 언제 생긴지 모르겠으나 아직 1년? 정도 밖에 안된거 같다!! 친구들이 하도 더하다 이야기를 많이해서 (가성비가 좋다고) 기대하고 왔는데 오늘은 다행..

1sung.tistory.com

[식사를합시다/삼시세끼 경남] - 오리 불고기와 밑반찬 존맛탱 - 산수야 창원 마산 중리점

 

오리 불고기와 밑반찬 존맛탱 - 산수야 창원 마산 중리점

오늘은 한국 돌아와서 하는 첫 포스팅!! 바로 우리 동네 맛집 소개 포스팅이다. 며칠전 친구들을 만나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오랜만에 산수야나 갈까? 하는 친구의 말에 바로 콜@ 그 이유는 아마 내가 중학교 다..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