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삼겹시대 : 창원 대원동 저렴한 대패한판 즐기기

by 일성이 2020. 4. 18.
728x90
반응형

경남 창원 대원동 삼겹시대

오늘은 직접 다녀온 창원 대원동에 위치한 삼겹시대 리뷰! 보통 우리 동네 근처에서 밥을 먹는데 오랜만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삼촌네 근처에서 식사를 하게됐다. 코로나 때문인지 상가에도 오픈된 가게가 몇군데 없었다. : ( 망할 코로나 

<창원의 다른 맛집 추천 글>

 

창원 중리 백제 삼계탕 : 몸 보신에 제격

오늘은 뒤늦게 올리는 비오는 날의 삼계탕 후기. 일주일전 쯤이었나 부모님과 함께 병원을 가던중 아침 겸 점심으로 삼계탕 먹자는 말에 뒤도 안돌아보고 온 마산 중리의 백제 삼계탕! 항상 여기를 지나쳐가는 덕..

1sung.tistory.com

 

따뜻한 한끼 <목민정> 창원 맛집 즐기기

오늘은 며칠전 창원에 할배 의료용품을 사러갔다가 주변에 유명한 밥집이 있다고해서 들렀다. 코로나로 난리인 와중에도 식당엔 자리가 없을정도니.. 코로나 사태전에는 무조건 줄을 서야하는 식당이다. 바로 여..

1sung.tistory.com

 

창원 팔용동 임진각식당 - 소국밥, 석쇠불고기 밥이 술술 넘어가~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볼일을 보러 창원까지 나왔다가 '석쇠불고기 유명한 곳 있는데 갈래?'라는 어무이의 말에 차를 돌려 석쇠불고기를 먹으러 왔다. 바로 창원 팔용동에 위치한 석쇠불고기 전문점 임진각식당이..

1sung.tistory.com

 

장독짜장 창원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중국집!

요즘 코로나가 잠잠해진다 싶었는데 어제, 오늘 다시 난리다. 내가 사는 창원도 확진자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중 ㅠㅠ. 다들 마스크 꼭 쓰고 다니시길... 오늘 포스팅은..

1sung.tistory.com

 

룸606 (ROOM606) 창원 가로수길 찾아가서 먹을만한가?, 날 좋은 오늘 용지호수 거닐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창원 의창구에 위치한 가로수길을 다녀왔다. 창원에서 군 복무를 할때 상남동을 자주 거닐었던 터라 좀 더 감회가 새롭다.. ㅋㅋㅋ 생각보다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음식점 대부분이 오픈..

1sung.tistory.com

이룸빌딩

대원동 이룸빌딩 상가 1층에 있던 식당! 전에도 이 빌딩 치킨 집에서, 횟집에서 식사한 기억이 있다. 생각보다 자주왔었네..? 기억력 무엇?

대원 삼겹시대

대원 삼겹시대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로33번길 23

흡연구역은 가게 바로 앞! 코로나때문인지 길거리에도 사람이 없다. 언능 마스크를 안쓰고 외출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삼겹살도 1인분 100g 6,000원으로 괜찮은 가격이지만 대패 집에 왔으면 대패를 먹어줘야지~ 대패 삼겹 1인분 2,500원이면 먹을 수 있다. 2,200원에서 올랐나보다. 테이블도 많고 식당도 좁지않았는데 우리가 첫 손님이라고 하신다. 고럼 많이 먹어줘야지! 

주방 앞쪽에 있는 셀프코너! 난 개인적으로 셀프코너 있는 곳이 좋다. 직원을 부르지않고 그냥 다녀오는게 훨씬 더 맘이 편하기 때문! 대신 먹을만큼만 가져가자. 내 최애 파절이만 리필리필~ 

대패는 콩나물 김치 필수지~ 초장 뭍힌 파절이에도 싸먹어주고! 전체적인 후기는 딱 흔히 볼 수 있는 대패 삼겹살 집 느낌이다. 대패 많이 드시는 분들은 혼자서 10인분 넘게 먹던데.. 난 5인분이면 충분한듯. 

식당가면서 느끼는거지만 코로나 타격이 이만저만이 아닌듯 하다. 얼른 끝나서 사장님 얼굴에도 행복한 미소가 가득하길 바래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