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창원 중리 백제 삼계탕 : 몸 보신에 제격

by 일성이 2020. 4. 7.
728x90
반응형

 

백제삼계탕

오늘은 뒤늦게 올리는 비오는 날의 삼계탕 후기. 일주일전 쯤이었나 부모님과 함께 병원을 가던중 아침 겸 점심으로 삼계탕 먹자는 말에 뒤도 안돌아보고 온 마산 중리의 백제 삼계탕! 항상 여기를 지나쳐가는 덕에 익숙하다 : ) 오늘은 무슨 날도 아닌데 삼계탕이라니~ 넘나 행복한 것

백제삼계탕 마당

야외 테이블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적추적 비가 오는 바람에 파라솔은 고이 접어두고 얼른 실내로 들어갔다.

강아지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와서 반가운지 계속 주변을 어슬렁 어슬렁~ 그래 나두 반갑다 ~~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넣으려던 찰나 언제들어왔는지도 모르게 앉아서 '들어갈거야?' 하는 눈빛을 보낸다. '응 형 배고파서 들어가야해~'

백제 삼계탕 
전화번호 : 055-231-8338
위치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아랫구슬길 9-2

테이블은 한 열개정도?! 들어가는 입구부터 아늑한 느낌을 받았다. 이때는 밖이 추웠는데.. 일주일 차이가 이렇게 크다.

백제 삼계탕 메뉴판

나는 삼계탕 아버지는 옻 삼계탕. 어무이는 삼계탕을 안 좋아해 통구이를 시키려했는데 지금은 통구이를 안한단다.. ㅠ 다같이 식사하고싶어 딴 곳을 가려해도 삼계탕이 이미 들어간 상태라 그냥 먹기로..

밑반찬

간소하지만 정갈한 밑반찬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 장아찌. 닭 고기에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 제일 맛있다. 인삼주도 나오는데 운전을 해야되기때문에 패스~ 

삼계탕

닭을 해체하는 순간을 찍으려고 했는데 어찌나 연기가 올라오던지 찍기가 힘들었다. 배를 가르니 안에는 찹쌀이 한가득!생각보다 너무 뜨거워서 혀 데일뻔.. 언능 또 오고싶다.

집에서 멀지않은 거리라 자주 오는 곳. 백제 삼계탕! 여기에서 통구이를 먹어본적이 없어 오늘 기대하고 왔는데 아쉬웠다. 다음번에는 꼭 먹을 수 있기를! 

 

경남 창원의 직접 다녀온 추천 맛집들!

 

 

함안 칠원 매미궁뎅이 :: 끝내주는 마늘 보쌈 맛집 탐방기

오늘은 볼 일이 있어 함안을 다녀오던 중 부모님이 근처에 맛집을 안다며 찾아찾아 온 곳! 바로 매미궁뎅이 함안 칠원점이다. 이름부터 특이해서 한번 다녀오면 잊을 수 없다 ㅎㅎ; 심지어 맛있기때문에 : ) 도착..

1sung.tistory.com

 

 

따뜻한 한끼 <목민정> 창원 맛집 즐기기

오늘은 며칠전 창원에 할배 의료용품을 사러갔다가 주변에 유명한 밥집이 있다고해서 들렀다. 코로나로 난리인 와중에도 식당엔 자리가 없을정도니.. 코로나 사태전에는 무조건 줄을 서야하는 식당이다. 바로 여..

1sung.tistory.com

 

 

 

룸606 (ROOM606) 창원 가로수길 찾아가서 먹을만한가?, 날 좋은 오늘 용지호수 거닐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창원 의창구에 위치한 가로수길을 다녀왔다. 창원에서 군 복무를 할때 상남동을 자주 거닐었던 터라 좀 더 감회가 새롭다.. ㅋㅋㅋ 생각보다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음식점 대부분이 오픈..

1sung.tistory.com

 

 

창원 내서 더하다 가성비 갑, 고깃집 이러니 주변 고기 집이 장사가 안되지!

오늘 포스팅은 바로 우리 동네에 생긴 삼겹살 집 리뷰이다. 언제 생긴지 모르겠으나 아직 1년? 정도 밖에 안된거 같다!! 친구들이 하도 더하다 이야기를 많이해서 (가성비가 좋다고) 기대하고 왔는데 오늘은 다행..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