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함안 칠원 매미궁뎅이 :: 끝내주는 마늘 보쌈 맛집 탐방기

by 일성이 2020. 4. 4.
728x90
반응형

매미궁뎅이

오늘은 볼 일이 있어 함안을 다녀오던 중 부모님이 근처에 맛집을 안다며 찾아찾아 온 곳! 바로 매미궁뎅이 함안 칠원점이다. 이름부터 특이해서 한번 다녀오면 잊을 수 없다 ㅎㅎ; 심지어 맛있기때문에 : ) 도착하고 보니 자차가 없으면 오기 쬐끔 힘든 느낌!?! 후.. 

고속도로같은 국도를 빠져나오면 바로 있는 이 곳! 주유소 바로 옆이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드라이브 하기에도 안성맞춤! 더 더워지지말고 더 추워지지도 말고.. 이대로만 

매미궁뎅이
위치 : 경남 함안군 칠원읍 운무로 105, 지번 : 경남 함안군 칠원읍 운서리 1062-107
전화번호 : 055-587-1596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100퍼센트 국내산 콩으로 만든 손두부 전문점이라는데 다른 메뉴도 많다. 건물도 넓찍해 도로에서 내려오면 바로 보인다. *일요일은 휴무!! 

매미궁뎅이

가게 내부 모습! 저녁먹기는 이른 오후 4시여서 그런지 손님이 없다. 점심, 저녁시간에 오면 주차할 자리도 없다는데 역시 식사는 남들 안할때... ? 

메뉴판

점심특선은 오후 2시 30분까지! 마늘보쌈 1인 10,000원이면 저렴하네 ~ 다음번엔 점심특선을 노리고 와야겠다. 우리는 부모님과 세명이서 마늘 보쌈 중자 하나, 동치미 국수, 그리고 명태회 비빔국수까지 시켰다. 

기본 상차림. 여기는 매일 아침 만드는 수제 두부가 유명한데 그 수제 두부로 만든 전까지 밑반찬으로~ 굉장히 부드럽고 위가 안좋은 사람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두부 전 되시겠다~~ 퍽퍽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 느낌 없다. 

이렇게 보니까 또 먹고싶어진다.. ㅠ 점심특선 노리러 한번 더 다녀와야겠다.

우리가 주문한 마늘 보쌈 중자! 가운데 쌈은 깻잎 한장 + 쌈무 한장 이렇게 올려져 있다. 먹기 편하다. 하나 하나 이렇게 올릴려면 정성이 .. 대박! 고기위에 올라가있는 마늘 양도 엄청시리 올라가있고 무말랭이도 내 취향저격!

*우리 사장님 센스 굳!

이렇게 깻잎 + 쌈무 + 마늘 보쌈 + 김치까지~ 맛 없을 수 없는 조합! 없던 식욕도 살아난다는 : )

명태회 비빔국수

드디어 나온 명태회 비빔국수! 보쌈에 싸먹으면 꿀맛! 조금 양념이 강한 맛이지만 고기랑 같이 먹으니 굳굳~

동치미국수

겁나 시원한 동치미 국수 되시겠다. 새콤달콤 맛있긴하나 내 취향은 명태회 비빔국수 !! 나는 비빔국수가 더 맛있었다. 

사진보니 배가 고프다.. ㅠ 함안 칠원을 자주 가는편인데도 이렇게 맛있는 식당이 있는줄 몰랐다. 반성해야겠다.. 

부모님과 함께해서 더 맛있는 저녁이었다. ㅎㅎ 배불러서 움직이기도 힘들었는데 얼른 다시 이 기분을 느끼러 가야겠다. 

 

경남 창원의 또 다른 맛집 리뷰!

 

창원 팔용동 임진각식당 - 소국밥, 석쇠불고기 밥이 술술 넘어가~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볼일을 보러 창원까지 나왔다가 '석쇠불고기 유명한 곳 있는데 갈래?'라는 어무이의 말에 차를 돌려 석쇠불고기를 먹으러 왔다. 바로 창원 팔용동에 위치한 석쇠불고기 전문점 임진각식당이..

1sung.tistory.com

 

 

창원 내서 더하다 가성비 갑, 고깃집 이러니 주변 고기 집이 장사가 안되지!

오늘 포스팅은 바로 우리 동네에 생긴 삼겹살 집 리뷰이다. 언제 생긴지 모르겠으나 아직 1년? 정도 밖에 안된거 같다!! 친구들이 하도 더하다 이야기를 많이해서 (가성비가 좋다고) 기대하고 왔는데 오늘은 다행..

1sung.tistory.com

 

창원 마산 합성동 함박눈(HAM BAK NOON) 맛집 뿌숨;;

요즘 날이 너무 춥다. 창원은 올해 첫 눈이 왔다나? 지금도 기온이 2도다 ㅜㅜ 오늘 포스팅은 며칠전 다녀온 합성동 롯데시네마와 밥집 함박눈! 친구가 영화보고싶다고 한 덕분에 오랜만에 영화관에 왔다. https:..

1sung.tistory.com

 

 

오리 불고기와 밑반찬 존맛탱 - 산수야 창원 마산 중리점

오늘은 한국 돌아와서 하는 첫 포스팅!! 바로 우리 동네 맛집 소개 포스팅이다. 며칠전 친구들을 만나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오랜만에 산수야나 갈까? 하는 친구의 말에 바로 콜@ 그 이유는 아마 내가 중학교 다..

1sung.tistory.com

 

 

여기야! 맛있는 장어와 왕새우소금구이 :: 옥수장어 마산 가포

안녕하세요 일성이예요 !! 👋👋 제가 오늘 알려드릴 곳은 3년간 학창시절을 보낸 마산 가포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가포 옥수장어! 몇년전 고등학생때는 앞에 커다란 트레인들만 있었는데 어느새 도로와 건물들..

1su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